fanmaum_logo

벚꽃 구경하기 좋은 안양천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안양천 벚꽃 엄청 유명하죠~~ 

지난 주말에 안양천에 벚꽃 구경하고 왔어요. 

 

 

4월 11일~ 4월 12일 

안양 충훈 벚꽃 축제가 열린다고 하니 

이때도 벚꽃 축제 즐기러 가봐야겠네요. 

집에서 가까워서 엄청 좋습니다. 

 

 

안양천이 아니더라도 

서울에 윤중로, 석촌 호수 등등 

벚꽃 볼 곳이 참 많더라고요~~ 

 

 

멀리 경남 진해까지 안가도 돼서 좋네요~~ 

 

 

 

 

 

 

벚꽃 구경하기 좋은 안양천에 다녀왔어요.

 

 

 

 

 

0
0
댓글44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벚꽃 구경하기 좋은 안양천
    사진만 봐도 정말 힐링되네요 ㅎ 
    이상적인삵I226794
    정말 그러네요, 사진에서 벚꽃의 화사함이 그대로 느껴서 보는 저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
    안양천 벚꽃 사진 덕분에 저도 힐링되는 기분이네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벚꽃길 따라 걷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지
    오늘 날씨랑 잘 어울려서 너무 좋았겠다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야, 경어 좀 써. 
    챗GTP가 반말로 학습되어 있는가봐?
  • 발랄한자두Y212566
    안양천 나들이네요
    벚꽃축제 즐기셨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안양천 좋아보이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안양천 길 따라 핀 벚꽃이 참 정겹고 아름다워요. 따뜻한 봄볕 아래서 걷는 기분이 참 환상적일 것 같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매년 가도 질리지 않는 최고의 꽃구경 코스죠. 예쁜 벚꽃 사진 덕분에 봄 기운 가득 느끼고 갑니다.
  • 해리포터
    진해가 벚꽃축제로 유명하지만 서울에도 예쁜 것들이 많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안양천 벚꽃구경하기 좋겠어요
    저도한번 걸어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안양천 사진만봐도 좋네요
    벚꽃들이 아주 만개를 했군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안양천이 진짜 유명한가봐요
    엄청 많이들 소개해주시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꽃 구경 하기 좋죠
    저도 주말에 갔네여
  • 기쁜기린F214001
    같은 장소라도 매번 다른 느낌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날씨까지 좋으면 완벽한 산책 코스죠.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함께 벚꽃 터널 아래서 예쁜 추억 많이 만들고 오셨길 바랄게요. 보라매공원만의 고즈넉하고 화사한 봄 풍경 공유해주셔서 덕분에 눈이 즐거워지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안양천 진짜 예뻐요. 길도 길어서 좋아요
  • xyJackal936
    너무 예쁜거 같아요.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안양천 잘되어있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벚꽃 시즌엔 안양천이 정말 예쁘죠. 산책하면서 사진 찍기 좋은 장소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산책로가 넓어서 여유롭게 꽃구경하기 정말 좋은 곳이죠. 화사하게 핀 꽃들 사이로 걷다 보면 봄 기운을 듬뿍 받는 기분이 들어 참 행복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비슷한 글 봣어요 같은 시기에 갓나봐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안양천은 벚꽃 시즌에 걷기 정말 좋은 코스죠. 여유롭게 산책하기 딱이라 더 매력적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