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양평에도 벚꽃이 활짝 폈네요!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조안에서 양평으로 드라이브 했는데~ 

가는길 곳곳에 벚꽃도 활짝~ 

개나리도 활짝~ 

목련도 활짝~~ 

봄바람도 시원하고 드라이브하기

딱 좋은 날씨네요^^ 

너도나도 다 꽃구경 나왔는지.. 주말에

차가 엄청 막혔네요~ㅎㅎ 

양평에도 벚꽃이 활짝 폈네요!양평에도 벚꽃이 활짝 폈네요!

0
0
댓글47
  • 발랄한자두Y212566
    드라이브 하셨네요
    봄바람 느낄 수 있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벚꽃이 활짝 폈군요
    봄이 온 게 느껴져요
  • 아름다운양T207228
    양평의 벚꽃 풍경이 정말 평화롭고 아름답네요. 드라이브하며 꽃구경하기에 정말 환상적인 코스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화사하게 핀 벚꽃 덕분에 눈이 즐거워지는 기분이에요. 양평의 봄 소식 전해주셔서 정말 반갑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양평도 참 아름답네요
    사람들이 많이 보러왔나봐요 그래서
  • 해리포터
    지나가는 길에 이렇게 예쁜 꽃들을 볼 수 있는 봄이 너무 좋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양평에도 벚꽃들이 피었군요
    저도 기회되면 한번 가보고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벚꽃은 언제봐도 너무 예쁘죠
    요즘날씨가 구경하기 딱좋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양평에도 봄이 찾아왔군요~~
    너무나 아쉽고도 짧은 봄 ㅠㅠ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그러네여 ㅎㅎ
    보기 좋게 피었네여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봄 하면 벚꽃이 떠오르네요
    언제 봐도 질리지 않고 이뻐요 ㅎㅎ
  • 기쁜기린F214001
    양평은 자연 풍경이랑 어우러져서 더 예쁜 느낌이죠. 사진만 봐도 공기까지 맑을 것 같은 기분이에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만개한 벚꽃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하고 덕분에 제 마음도 양평으로 소풍 간 기분이에요. 벚꽃처럼 화사하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한 기분 좋은 봄날 보내시길 응원할게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드라이브 잘 다녀오셨네요. 저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 xyJackal936
    기분이 좋아지네요 너무 예쁜거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벚꽃 너무 예쁘네요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벚꽃 터널 아래를 지나며 봄의 낭만을 만끽하신 모습이 참 여유롭고 행복해 보여요. 양평의 맑은 공기와 벚꽃의 조화는 정말 지친 일상에 최고의 보약인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서울보다 조금 늦게 피는 양평 벚꽃 덕분에 봄을 더 길게 즐길 수 있어 참 다행이에요. 하얗게 물든 양평의 풍경이 사진 속에서도 너무나도 화사하고 눈부시게 예쁘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양평은 자연이랑 어우러져서 더 예쁜 느낌이죠. 드라이브 겸 다녀오기 좋아 보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양평 벚꽃은 드라이브 코스로도 유명한데 만개한 모습이 정말 환상적이었겠어요. 강바람 타고 흩날리는 벚꽃잎 맞으며 걷는 그 기분은 겪어본 사람만 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