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지막 벚꽃

내일 비 소식이 있어서 벚꽃이 다 떨어질 것 같아요.

그 전에 실컷 사진찍고 보고 왔어요마지막 벚꽃마지막 벚꽃

0
0
댓글57
  • 편안한키위R201850
    꽃잎이 흩날리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
    봄이 가는 건 아쉽지만 내년 봄을 기다려야지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꽃잎 흩날리는 모습이 정말 예쁘죠
    올해 마지막이라 생각하니 아쉽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비소식 전이네요
    마지막 벚꽃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마지막이라 그런지 더 아쉽게 느껴지는 순간이었어요
    짧게 지나가서 더 오래 기억에 남는 느낌이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와 너무 예뻐요
    밤에 보는 벚꽃도 참 예쁘네요 비가 와서 넘 아쉬워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마지막 벚꽃 눈에 담으셨네요
    짧지만 아름다운 추억이네요
  • 해리포터
    사진으로 보니 정말 멋지고 예쁘네요. 밤 벚꽃이 더 마음에 들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사진 정말 잘찍으셨네요
    벚꽃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사진 정말 잘찍으시네요
    저도 가보고싶네요 벚꽃예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올해는 유독 봄이 짧지않나요? 
    너무 후다닥 지나가버린거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너무 아쉬워요 ㅠㅠ
    짧게 본 거 같아요 ㅠ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왜 벚꽃 피는 시즌에 비도 항상 같이 올까요
    벚꽃이 튼튼하게 오래 피었음 좋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끝물이라 더 아쉽고 더 예뻐 보이죠. 지나가기 전에 한 번 더 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 xyJackal936
    너무 예쁜거 같아요. 만개에서 더 예뻐 보이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정말 마지막인 것 같아요. 봄이 안 갔으면 좋겠어요
  • 열린자두L1435954
    벚꽃 구경하기 좋겠어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마지막이라 더 소중하게 느껴지죠. 지나가기 전에 꼭 한 번 더 보고 싶어져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마지막 벚꽃이라니 아쉬움이 느껴집니다.
    그래도 봄의 추억으로 오래 남겠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사진이 예뻐요 아름다운 봄이에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끝물이라 그런지 더 소중하게 느껴지네요. 지나가기 전에 한 번 더 보고 싶은 마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