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올림픽공원에도 봄이 왔어요. 꽃 구경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올림픽공원 꽃 구경하세요

오늘 날씨도 좋고
평일이라 한적하고
꽃구경 많이 했어요

석촌호수도 들렸어요
아직 벚꽃이 있어요
사람은 많아요

 

올림픽공원에도 봄이 왔어요. 꽃 구경하세요올림픽공원에도 봄이 왔어요. 꽃 구경하세요

0
0
댓글57
  • 편안한키위R201850
    사진 보니까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네
    날씨 좋을 때 한번 다녀와서 힐링해야겠어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공원 나들이 가기 딱 좋은 계절이죠
    꽃들 보며 기분 전환 잘하고 올게요
  • 발랄한자두Y212566
    무슨 꽃인가요
    꽃이 너무 이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연핑크인지 핫핑크인지 색이 선명해서 이뻐요 
    물에 떠있는 거위들이 부럽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완전 봄이네요 오리 너무 귀여워요 
  • 아름다운양T207228
    화사한 꽃 사진 공유해 주셔서 집에서도 봄 소풍 간 듯 힐링하고 가네요. 올림픽공원의 싱그러운 봄 기운 덕분에 기분 좋게 감상했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올림픽공원 넓고 좋아요
    앉아서 피크닉하고싶네요
  • 해리포터
    요즘에는 다양한 종류의 꽃들이 많이 피어서 구경 거리가 많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올림픽공원이 이렇게 예뻣나요
    사진을 기가막히게 찍으셨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올림픽공원이 이렇게 예뻣나요
    저도 기회되면 가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여기저기 정말 봄이네요~~
    이번주는 날이 너무 덥네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그러네여 ㅎㅎ
    꽃이 너무 이쁘죠 ㅠㅠ
  • 둥둥댁1014
    도심속 공원이 정말 잘되있네요. 나무들도 많고 정비가 잘되있어요
  • 기쁜기린F214001
    올림픽공원은 넓어서 산책하기 진짜 좋죠. 꽃까지 피면 하루 보내기 딱 좋은 장소 같아요.
  • xyJackal936
    너무 예쁠 것 같아요. 사람이 많을 것 같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사진 진짜 잘 찍으셨네요. 배경화면 하고 싶어요.
  • 열린자두L1435954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올림픽공원은 넓어서 꽃 구경하기 딱 좋죠. 산책 겸 나들이 가기 좋은 장소예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올림픽공원에도 봄이 왔다니 반갑습니다.
    꽃 구경하기 좋은 계절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직접 찍으신건가요 대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