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답십리 식빵 맛집 화이트리에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봄에는 왠지 커피, 빵 이런것들이 땡기잖아요

답십리에 있는 식빵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식빵계의 에르메스라고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라 따로 설명도 필요없는 곳이긴 합니다

화이트리에 답십리점인데요 

생식빵만을 퍈매하는 곳으로 달걀 및 첨가물이 들어가있지 않아 식빵 본연의 맛과 풍미를 즐길수 있는 곳입니다

원하는 사이즈로 커팅해주시구요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가까운시면 꼭 들려보세요

 

답십리 식빵 맛집 화이트리에답십리 식빵 맛집 화이트리에

0
0
댓글73
  • 편안한키위R201850
    여기 식빵 진짜 맛있다고 소문났더라
    조만간 가서 갓 나온 빵 꼭 먹어봐야겠어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식빵 맛집이라니 꼭 가보고 싶네요
    맛있는 빵 먹으며 힐링해야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식빵 맛집이에요
    먹어보고 싶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화이트리에 유명하죠 식빵 너무 맛있어요 
  • 잘생긴물소G122695
    화이트리에가 식빵계의 에르메스라고 하더라구요 화이트리에 식빵 먹어보고 싶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화이트리에 식빵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화이트리에 식빵은 결대로 찢어 먹는 재미가 정말 일품인 맛집이죠. 정갈하게 담긴 식빵 사진 보니 갓 구운 빵 냄새가 나는 듯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답십리에 이런 유명한 식빵 맛집이 있다니 빵 투어 가고 싶어지네요. 부드러운 식빵에 잼 발라 먹으면 정말 꿀맛일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식빵이 가지런하니 예쁘네요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더좋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여기 식빵 정말 유명하지요
    부드럽고 고소하다하네요
  • art.m
    원하는 사이즈로 커팅도 해주나보네요 먹어 보고 싶어요
  • 해리포터
    예전에는 줄 서서 먹었는데 그래도 요즘에는 덜 한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화이트리에 식빵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화이트리에 식빵 저도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여기 식빵이 그렇게 맛있나요??
    궁금하긴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완전 고퀄이네여
    식빵 맛나보여용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쨈이 중요한줄만 알았는데 식빵도 중요하더라구요
    간만에 딸기쨈 발라 먹고 싶네요 ㅎ
  • 기쁜기린F214001
    식빵 맛집은 한 번 빠지면 계속 찾게 되죠. 촉촉한 식감이면 그냥 아무것도 안 발라도 맛있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어 보고 싶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냄새 대박이에요 다들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