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 땡기는 중식을 먹으러 메이탄가보세요

봄에 땡기는 중식을 먹으러 메이탄가보세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봄이 되면 짜장과 짬뽕이 땡기는데요

 

여기 서울숲역 메이탄 짜장이 너무 맛나요

 

차돌짬뽕도 좋구요.

 

특히 그 탕수육 요리가 좋아서

 

봄에 꼭 가보세요.

0
0
댓글66
  • 편안한키위R201850
    중식은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는 것 같아
    메이탄 가서 맛있는 요리 먹고 기운 차려
  • 발랄한자두Y212566
    서울숲에 위치하네요
    차돌짬뽕 괜찮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서울숲 메이탄 중식 맛집이군요 짜장면 먹으로 꼭 가볼께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중식 정말 맛있겠어요
    한 번 가봐야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차돌 짬뽕이 맛있을 것 같아요
    중국 음식 잘하는 곳이네요
  • art.m
    짬뽕 짜장 탕수륙 대부분의 메뉴들이 다 맛있는 가 보네요
  • 해리포터
    중식 맛있어 보이네요. 불향 가득 나는 짬뽕 먹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메이탄중식 저도 가보고싶네요
    중식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중식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기회되면 저도 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차돌짬뽕 진짜 맛있겠어요 ㅎㅎㅎ
    생각만해도 군침나오는걸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맛나나보네여
    탕수육 먹어볼게용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맞아요 딱 이애가 되면 댕기는 것 같습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서울숲역 메이탄 짜장 맛있나보네요. 
    차돌짬뽕도 맛있군요 
  • 둥둥댁1014
    주말에 중식이 땡겨요. 습관성 같아요ㅋ
  • 기쁜기린F214001
    중식은 계절 상관없이 당기지만 봄에도 잘 어울리죠. 요리 하나하나 퀄리티 좋아 보이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뜨끈한 짬뽕이 땡기네요ㅎㅎ
    탕수육도 먹고싶어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나 봐요. 저도 가 보고 싶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봄에 어울리는 이색적인 중식 메뉴들 가득한 메이탄 소식에 오늘 점심 메뉴 고민이 해결됐어요. 맛있는 음식으로 스스로를 다독이며 힐링하신 소중한 시간 전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 활기찬거미E212693
    여기 유명한 거 같아요. 한번도 가보지 못했지만요
  • 열린자두L1435954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