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잔칫국수 맛나요

안녕하세요 경기도 고양시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국물이 따끈 시원한~ 잔칫국수에 김밥이면 점심 한끼 뚝딱이죠 ㅎㅎ

맛있네용 ㅎ

잔칫국수 맛나요

0
0
댓글10
  • 편안한키위R201850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라 자꾸 당겨
    오늘 같은 날 점심으로 잔칫국수 딱 좋아
  • 발랄한자두Y212566
    잔치국수네요
    김밥과 같이 먹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잔칫국수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기대가되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잔치국수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국수랑 김밥 너무 좋아요
    뜨끈한 국물이 끌리네요
  • art.m
    잔치ㅜ국수 언제 먹어도 맛있죠 따뜻한거 국물 생각 나네요
  • 해리포터
    잔치국수와 김밥까지  ㅎㅎ 완전 든든한 점심 식사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사진만봐도 군침도네요
    저도 잔치국수 정말 좋아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잔칫국수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기대가되요
  • xyJackal936
    이게 뭔지 궁금하네요. 이렇게 써놓고 나중에 고치려고 하는 건지 궁금해요.
    IMG_8977.jpeg_res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