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여기는 뚝섬역 근처 청담 순대국인데요 꽤 정갈하고 깔끔하게 잘 나오는 곳이에요 봄에는 꼭 순대국을 먹어야하니까요 한번 꼭 가보세요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역시 따뜻한 국물 요리는 계절을 불문하고 마음을 평온하게 다독여주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든든하게 드신 만큼 오늘 하루 마무리도 기분 좋고 행복하게 잘하시길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