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시원한 봄에는 순대국으로 몸을 다스려야죠

시원한 봄에는 순대국으로 몸을 다스려야죠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여기는 뚝섬역 근처 청담 순대국인데요

 

꽤 정갈하고 깔끔하게 잘 나오는 곳이에요

 

봄에는 꼭 순대국을 먹어야하니까요

 

한번 꼭 가보세요

0
0
댓글64
  • 편안한키위R201850
    뜨끈한 국물 먹으면 속까지 풀리는 기분이지
    몸보신 제대로 해서 이번 봄도 건강하게 보내
  • 발랄한자두Y212566
    매장에 사람이 많네요
    국밥 인기 좋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순대국 전문점이네요 
    가보고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순대국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순댓국 든든해서 좋아요
    정갈 해서 먹기 좋겠네요
  • art.m
    봄되면 순대국밥 이 생각 나시는 군요 맛있는. 음식이죠
  • 해리포터
    찬바람 불 때 저도 순댓국 같은 국밥들이 잘 생각나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순대국 너무 좋아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순대국 너무좋죠
    언제먹어도 맛있는게 순대국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가마솥 순대국이요?
    완전 뜨끈하게 먹을수잇겟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순대국 좋죠 ㅎㅎ
    언제 먹어도 든든하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순대국은 사실 언제 먹어도 맛있죠ㅎㅎ
    저도 이번주 한번 먹으러 가야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그렇죠. 저도 봄이 되면 생각이 나더라고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청담 순대국 정갈하게 나오나 보네요.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 기쁜기린F214001
    이 말 진짜 공감이에요. 뜨끈한 국물 한 그릇이면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죠.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정갈하게 나오면 더 맛있게 느껴지는거같아요
    뜨끈한게 속이 확 풀릴꺼같아요
  • xyJackal936
    순댓국 맛있을 것 같아요. 순댓국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역시 따뜻한 국물 요리는 계절을 불문하고 마음을 평온하게 다독여주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든든하게 드신 만큼 오늘 하루 마무리도 기분 좋고 행복하게 잘하시길 응원할게요.
  • 활기찬거미E212693
    언제 먹어도 참 맛있죠. 순대국 너무 좋아해요
  • 열린자두L1435954
    순대국 언제 먹어도 든든하죠
    정말 먹으러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