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짬뽕 만들어 먹어요

짬뽕 만들어 먹어요

 

점심에 짬뽕을 배달시켜

먹으려고 했더니 ..

최소 주문 가격이 너무 높아서

그냥 만들어 봤어요.^^

맛있게 잘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0
0
댓글63
  • 편안한키위R201850
    집에서 만든 짬뽕이 훨씬 맛있지
    어떤 재료 넣었는지 궁금하네
  • 활기찬거미Q1817693
    배달 가격 때문에 직접 만들어 먹다니 대단하시네요!
    직접 만든 짬뽕 맛도 꽤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짬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직접 만들 다니 대단해요
    저도 도전해 봐야겠어요
  • art.m
    맞아요ㅠ 한그릇 배달도 오지 않고 먹으려먄 비싸네요
  • 해리포터
    집에서 직접 짬뽕을 만들어 주셨군요 완전 요리 잘하시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솜씨가 정말 좋으시네요
    짬뽕을 직접 만드시나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솜씨가 대단하시네요
    짬뽕을 직접 만드시나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짬뽕을 집에서요??
    솜씨가 대단하시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대박이네여
    직접 만드시나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짬뽕을 집에서 만드는건 처음 봤어요
    저는 똥손이라 상상도 못하지만요 ㅎ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요리실력이 좋으시네요. 직접 만들어 주시다니
  • 둥둥댁1014
    밀키트 쓰신거에요? 아니라면 솜씨가 좋으시네요ㅋ
  • 고요한캥거루H210511
    짬뽕을 직접 만들어 드시는군요.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짬뽕을 직접 만들어 드시다니 멋지네요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더 좋겠네요 
  • 기쁜기린F214001
    집에서 짬뽕까지 직접 하시다니 대단해요. 얼큰한 국물에 해물 듬뿍이면 밖에서 먹는 느낌 날 것 같아요.
  • xyJackal936
    손 맛이 좋으신가 봐요. 요리 잘하시는 분들 부러워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직접 만들어 먹다니 대단하시네요
    직접 만든 짬뽕 맛도 꽤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본인만의 비법 양념으로 완성된 명품 짬뽕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하고 요리 실력이 정말 부러워요. 정성 들여 만드신 만큼 꿀맛 같은 식사 하시고 활기차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 활기찬거미E212693
    솜씨가 좋으신가봐요. 너무 대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