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37.5 시그니처에서 파스타 먹었어요

37.5 시그니처에서 파스타 먹었어요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는 진하고 풍부한 크림소스를 베이스로, 

적당하게 삶아진 페투치네 면 위에 그릴에 구운 두툼한 부채살 스테이크가 아낌없이 올라가 있었습니다.

소스에는 버섯과 양파 등 각종 채소가 어우러져 풍미를 더해주었고, 
스테이크는 육즙이 살아있어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부드러운 소스와 스테이크를 함께 곁들여 먹으니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역시 광교 파스타 중에서도 손꼽히는 퀄리티입니다.
0
0
댓글59
  • 활기찬거미Q1817693
    스테이크 크림파스타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크림소스가 스테이크와 잘어울리겠어요
  • 잘생긴물소G122695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크림도 꾸덕하고 맛있어 보여요 37.5 시그니처 가보고 싶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파스타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파스타가 너무 좋네요
    스테이크랑 최고네요
  • art.m
    부드러운 소스와 스테이크를 함께 곁들여 먹으니 환상적인 조화겠어요
  • 해리포터
    파스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비주얼도 엄청 예쁩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파스타 정말 맛있어보여요
    주변에 파스타가게가 없는게 아쉽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파스타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정말 먹어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파스타 보기만해도 군침나와요
    완전 꾸덕하니 치즈 꼬소한맛이 막 느껴지는거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유명한가봐요
    맛있어보이네여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파스타도 가끔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
    뭔가 특이한 날에 먹으면 더 좋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진짜 맛있겠네요. 이런 데서 먹은지 오래된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크림파스타랑 스테이크 넘 맛나보여요
    광교 맛집이군요ㅎㅎ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파스타 보니 정말 군침도네요 
    재료도 알차고 진짜 푸짐하네요 
  • 기쁜기린F214001
    이름부터 분위기 좋은 곳 느낌 나네요. 파스타도 비주얼부터 맛있어 보여서 더 궁금해요.
  • xyJackal936
    파스타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고 싶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조합이 정말 환상적이네요
    입안에서 살살 녹을 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분위기 맛집에서 즐긴 근사한 한 끼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하고 저도 조만간 방문해보고 싶어지네요. 소중한 분들과 함께한 맛있는 시간처럼 다채롭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응원할게요.
  • 활기찬거미E212693
    진짜 꾸덕해 보이네요. 고기도 엄청 많아요.
  • 열린자두L1435954
    파스타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