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 김치찌개 오징어제육.. 백반 맛집 양푼이집이에요

서울 김치찌개 오징어제육.. 백반 맛집 양푼이집이에요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신사동쪽에 위치한 브레이크타임없는 식당 양푼이집 추천해요

 

웨이팅은 뭐 꾸준하긴한데...

 

합리적인 가격에 우리의 일상 반찬?ㅎㅎㅎ 오징어제육과 돼지김치찌개.. 계란말이등을 즐길 수 있네요

 

푹 끓여낸 김치찌개 국물은 아는 맛이 무섭다고..계속 생각이 나고

 

오징어제육 역시 야들야들합니다

 

지금같은 봄에도 너무 딱 먹기 좋은 음식들입니다.

 

0
0
댓글56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메뉴 구성이 완전 내 스타일이야
    다음에 친구들이랑 꼭 가봐야지
  • 활기찬거미Q1817693
    백반맛집이군요
    김치찌개는 소올푸드죠
  • 강인한사과O1889341
    김치찌개에 오징어제육 조합이라니 밥 두 공기는 기본으로 비우겠는데요? 정겨운 백반집 분위기가 느껴져서 꼭 한 번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김치찌개 맛집 정말 좋아보이네요
    한 번 가봐야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봄에 먹기 좋은 음식들이네요
    백반 맛집이네요 확실히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맛집으로 유명한가봐요
    백반맛집 정말 귀하네요
  • art.m
    메뉴 이름만 들어도 익숙 해서 그런지 더 먹어 보고 싶어요
  • 해리포터
    백번 맛집이군요. 가성비도 좋아 보여서 저도 가 보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김치찌개 오징어제육 너무좋은에요
    1년내내 먹으라해도 먹겠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오징어 제육 저도 좋아하는데요
    저도 가서먹어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글만봐도 맛잇을거같네요 ㅎㅎ 
    메뉴가 다 맛잇는 메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백반집도 좋죠
    가성비가 괜찮더라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예쁘네요. 정말 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변치않는멜론U214459
    와 텍스트만 봐도 넘 배고프고 맛있을것같아요오
  • 고요한캥거루H210511
    백반맛집이군요 
    제육볶음에 김치찌게 조합 너무 좋네요 ㅎㅎ 
  • 기쁜기린F214001
    이 조합은 밥 두 공기 각이죠. 반찬까지 잘 나오면 단골 될 수밖에 없는 집 같아요.
  • xyJackal936
    신사동 갈일 있으면 들려 봐야겠어요. 너무 궁금하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맛집 구성이 아주 알차네요.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최고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정갈한 밑반찬들까지 맛있어서 젓가락이 쉴 틈이 없었을 것 같은 아주 매력적인 맛집이네요. 맛있는 식사로 에너지 충전 듬뿍 하시고 활기차고 행복한 오후 보내시길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 활기찬거미E212693
    저 위치의 가격이 꽤 좋나 봐요. 가성비 좋은 맛집인가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