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장자호수 벚꽃마실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지금 벚꽃이 절정에 펴있는거 같아요. 

오늘은 비가 와서 꽃이 많이 떨어질거 같지만요. 

지금 구리 장자호수공원에서는 2026 장자호수 벚꽃마실 축제가 한창이에요. 

구리문화재단과 구리문화원등이 주관하는 축제로, 

입장료도 무료입니다. 물론 부스마다 하는 체험료는 소정의 비용이 들어요.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 거리전시, 아이들의 미술전시등등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고, 호수공원 주변으로 카페들도 많아서, 

편리하게 즐기기 좋은 곳이에요. 

장자호수 벚꽃마실

 

0
0
댓글52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벚꽃 구경하기 딱 좋은 곳이네
    여유롭게 산책하며 힐링해야지
  • 활기찬거미Q1817693
    장자호수 벚꽃마실 축제가 한창이네요
    주말에 꼭 가봐야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호숫가에 핀 벚꽃은 물에 비친 모습 때문에 두 배로 더 예쁜 것 같아요. 가볍게 마실 나오기 정말 좋은 코스라 힐링 제대로 되셨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장자호수 벚꽃마실 행사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봄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입장료 무료인게 좋네요
    부담없이 즐기기 좋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재밌는 공연이 많네요
    가족들이 많이 가겠어요
  • art.m
    입장료도 무료로 진행 되니까 부담없이 갈 수 있겠습니다
  • 고귀한뱀G130599
    장자호수 벚꽃마실 이라는 행사가 열렸었군요. 
    4월 초에 곳곳에 벚꽃이 정말 흐드러지게 폈더라고요 
    
  • 해리포터
    호수공원 근처로 예쁜 카페들도 많아서 좋은축숙제였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자호수 벚꽃마실이군요
    내년에도 열리면 가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장자호수 벚꽃마실 이군요
    기회되면 저도 한번 가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지난주가 엄청 절정이었네요 ㅠ
    아쉽게도 금방 봄이 지나가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마실 가기 딱이네여
    추천 감사해유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이번주가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많이 가셨으면 좋겠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만발할 때 이쁘고 바람에 날릴 때도 땅에 떨어진 모습조차 이쁜 벚꽃이예요.
  • 기쁜기린F214001
    호수랑 벚꽃 조합은 항상 옳죠. 여유롭게 걷기 좋은 코스라 힐링 제대로 됐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사진도 많이 찍고 싶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벚꽃마실 축제가 한창이네요
    주말에 꼭 가봐야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만개한 벚꽃들이 호숫바람에 살랑이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럽고 예쁠 것 같아 부러워지네요. 예쁜 꽃구경 많이 하시고 벚꽃처럼 화사하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요.
  • 활기찬거미E212693
    여러 가지 행사가 많네요. 정말 축제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