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벚꽃이 만발한 퇴촌 정암천 벚꽃길

벚꽃이 만발한 퇴촌  정암천 벚꽃길벚꽃이 만발한 퇴촌  정암천 벚꽃길

 

 

서울에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퇴촌 귀여리 마을은 봄이 되면 벚꽃으로 가득 물드는 아름다운 마을입니다. 

길가를 따라 흐드러지게 핀 벚꽃이 하얗고 분홍빛 물결을 이루며, 

마을 전체가 화사한 분위기로 변합니다. 

 

특히 벚꽃길을 따라 걷다 보면 바람에 흩날리는 꽃잎이 

작은 축제처럼 느껴져 방문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주변에는 소박한 시골 풍경과 어우러진 벚꽃나무들이 있어 

도시에서는 느낄 수 없는 따뜻한 정취를 전해줍니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산책하기 좋은 명소로, 

봄날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더없이 좋은 곳입니다

 

0
0
댓글56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산책하기 정말 좋은 코스 같아
    날씨 좋을 때 꼭 걸어봐야지
  • 활기찬거미Q1817693
    와 맑은 날 만개한 모습보면 장관이겠어요
    참 이쁜 마을이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경안천 따라 끝없이 펼쳐진 벚꽃길이 정말 장관이네요. 평화로운 천변 풍경과 분홍빛 꽃들의 조화가 너무 아름다워서 넋 놓고 봤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퇴촌 정암천 벚꽃길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정말 사람들이 많겠어요
    사진 찍기 좋을 것 같네요
  • art.m
    벚꽃길을 따라 걷다 보면 바람에 흩날리는 꽃잎이 
    작은 축제갗은 느낌이 나겠어요
  • 고귀한뱀G130599
    퇴촌 귀여리 마을에 이리도 어여쁘게 벚꽃이 폈군요. 
    가운데 개울이 있어서 더 운치 있어 보이네요 
    
  • 해리포터
    벚꽃 가득한 길 따라서 걷다보면 힐링 될 거 같은 풍경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정암천 벚꽃길이군요
    저도 기회되면 걸어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퇴촌 정암천 벚꽃길 아름답네요
    벚꽃피모습은 언제봐도 멋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와우와~~ 마을 어귀에도 이런 멋진 곳이! 
    너무 좋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데이트로도 좋네여
    추천 감사합니당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너무 예뻐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귀여리마을 벚꽃이 진짜 만발했네요
    이쁜마을이네요ㅎㅎ 
  • 기쁜기린F214001
    여긴 진짜 사진 찍기 좋은 명소 같아요. 벚꽃 터널처럼 펼쳐진 풍경이 너무 예쁠 것 같네요.
  • xyJackal936
    너무 멋있는 거 같아요. 멀리 나갈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벚꽃길이 참 화사하네요.
    산책하기 정말 좋은 명소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벚꽃 가지가 물 위로 늘어진 모습이 정말 한 폭의 수채화처럼 예쁘고 서정적인 느낌이에요. 화사한 꽃 풍경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꽃처럼 예쁜 하루 보내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 활기찬거미E212693
    진짜 엄청 많이 폈네요. 너무 절경이에요
  • 열린자두L1435954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봄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