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동네 어딜가도 다 벚꽃이라 이쁘네요

동네 어딜가도 다 벚꽃이라 이쁘네요

동네 어딜가도 다 벚꽃이라 이쁘네요

오늘 비가와서 많이 떨어질 것 같아 아쉽네요

0
0
댓글57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벌써 꽃들이 예쁘게 피었구나
    산책하면서 봄 기운 만끽해
  • 활기찬거미Q1817693
    맞아요 다 예쁘더라구요
    보는 재미가 있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멀리 나가지 않아도 발길 닿는 곳마다 벚꽃이니 일상이 축제 같겠어요. 꽃구경하며 걷는 평범한 하루가 정말 소중하게 느껴지는 사진입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벚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봄이 온 게 느껴져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정말 너무 예쁘네요
    봄마다 너무 행복해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벚꽃이 이쁘게 피었네요
     이제는 벚꽃도 다 가버렸어요
  • art.m
    비가 와서 금방 떨어진 느낌이 있지만 예쁜 풍경들을 봐서 좋았어요
  • 고귀한뱀G130599
    저희 동네에도 벚나무가 쭈르륵 심어져 있어서 엄청 예뻤어요. 
    벚꽃 구경 하는 시기가 너무 짧아서 아쉬웠네요 
    
  • 해리포터
    봄에는 어딜가도 예쁜 꽃들이 가득 있어서 너무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벚꽃구경하기 너무좋죠
    저도 기회되면 밖으로 자주나가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요새 벚꽃 어디서든 볼수있어서 좋아요
    금방져서 아쉽긴 하지만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그쵸 요즘 어딜가나 벚꽃이 아주 예뻐요~~
    봄이 너무 짧아 너무너무 아쉬워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벚꽃 너무 이쁘죠
    많이 떨어져서 아쉽네여 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흔히 볼 수 있는데 이뻐서 더 좋아요 ㅎ
    근데 많이 져서 슬프네요 ㅠㅠ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맞아요. 진짜 어딜 가나 와서 하게 폈더라고
  • 밝은펭귄L59202
    온세상이 벚꽃천지라~ 따스한 봄날 벚꽃보면서
    너무 행복하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온통 벚꽃으로 물들었군요
    비 때문에 꽃이 떨어진다니 조금 아쉽네ㅇ요
  • xyJackal936
    비가 안 왔으면 좋겠네요. 너무 아쉬운 거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눈이 즐거운 계절이지요. 
    겨울을 버틴 보람이 있어요
  • 기쁜기린F214001
    이 시기에는 진짜 어디를 가도 풍경이 예쁘죠. 멀리 안 가도 봄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