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저희 동네 걷기 좋은 산책길.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포근한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저희동네 산책길이에요. 

구시가지라 편의시설도 많은데. 가장 좋은건 

도로 옆으로난 인도가 넓고, 자전거길도 잘 되어 있고, 

무엇보다 벚꽃이 엄청 많이 펴있어요. 

앞에서 말씀드린 대로 구시가지라 나무가 많이 커요. 

오랜시간 자라온 나무가 이제는 풍성한 벚꽃과 여름에는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줘요. 

저희 동네 걷기 좋은 산책길.

0
0
댓글50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주변 풍경이 참 예뻐서 걷기 딱 좋아
    나중에 기회 되면 한번 꼭 걸어보고 싶네
  • 활기찬거미Q1817693
    산책하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길이 잘 되어 있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나무들이 울창해서 걷기만 해도 건강해질 것 같은 길이에요. 이런 예쁜 산책로가 동네에 있으면 매일 나가고 싶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산책길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길이 정말 예쁘네요
    벚꽃이 활짝 피었네요
  • art.m
    오랜시간 자라온 나무가 이제는 풍성한 벚꽃과 여름에는 시원한 그늘이죠
  • 고귀한뱀G130599
    우와 벚꽃길이 정말 예쁘네요. 
    경기도 어디 쪽일까요~~ 
    
  • 해리포터
    산책 길에 꽃들도 가득해서 예쁜 풍경 안에서 걷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산책길이 너무 예쁘네요
    사진보니 저도 걸어보고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산책길이 너무예쁘군요
    벚꽃들이 양옆으로 너무 멋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어디 멀리 꽃구경하러가지않아도 되겠어요
    너무 부럽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동네에 좋은 산책길이 있네요~
    근처에 이런곳있으면 멀리 안가도되고 너무너무 좋죠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산책길 좋네여
    벚꽃 보기 좋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이제 날이 좋아져서 산책하기 딱 좋아요
    저도 귀찮아하지 말고 많이 걸어야겠어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동네 산책길 길 만큼 좋은 게 없는 것 같아요. 그냥 지나가면서 힐링하기 좋고요
  • 밝은펭귄L59202
    벚꽃터널에 벚꽃잎이 이쁘게 떨어졌네요~ 
    걸을때마다 설레일꺼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산책길이 너무 예쁘네요
    벚꽃이 너무 예쁘게 피였어요
  • xyJackal936
    걷기 좋을 것 같아요. 산책 길이 좋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너무 예쁘게 피였어요
    걷기 좋게 정비가 잘되어있어요
  • 기쁜기린F214001
    이런 산책길 하나 있으면 삶의 질이 달라지죠. 날씨 좋을 때마다 나가고 싶어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