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포근한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저희동네 산책길이에요.
구시가지라 편의시설도 많은데. 가장 좋은건
도로 옆으로난 인도가 넓고, 자전거길도 잘 되어 있고,
무엇보다 벚꽃이 엄청 많이 펴있어요.
앞에서 말씀드린 대로 구시가지라 나무가 많이 커요.
오랜시간 자라온 나무가 이제는 풍성한 벚꽃과 여름에는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줘요.
0
0
댓글50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포근한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저희동네 산책길이에요.
구시가지라 편의시설도 많은데. 가장 좋은건
도로 옆으로난 인도가 넓고, 자전거길도 잘 되어 있고,
무엇보다 벚꽃이 엄청 많이 펴있어요.
앞에서 말씀드린 대로 구시가지라 나무가 많이 커요.
오랜시간 자라온 나무가 이제는 풍성한 벚꽃과 여름에는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