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런봄날씨에는시원하고칼칼한게최고죠

이런봄날씨에는시원하고칼칼한게최고죠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요즘같은날씨에 이제 슬슬

막국수가 떙기더라구요~~ 확실히 날씨가

선선해지니 시원하고 매콤한것들이 떙기기시작하네요~

막국수 다들 한그릇하세요!! ㅎㅎ달달한걸로 충전쓰

 

 

0
0
댓글55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날씨 풀리니까 입맛도 도는 것 같아
    점심 메뉴로 매콤한 요리 먹으러 가야겠다
  • 발랄한자두Y212566
    비빔 막국수네요
    시원하고 칼칼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시원하고 칼칼한 막국수가 정말 맛있겠어요.
    요즘 날씨에 아주 딱 어울리는 별미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날씨가 따뜻해지니까 칼칼한 국물 요리가 더 당기더라고요. 시원한 맛에 스트레스까지 확 풀릴 것 같은 훌륭한 메뉴 선택이십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막국수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막국수의 계절이네요
    봄이면 꼭 막국수 먹게돼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시원한 거 너무 좋아요
    막국수 맛있을 것 같아요
  • art.m
    그러네요, 여름 같은 날씨가 되니까, 이런 음식들이 생각이 나요
  • 고귀한뱀G130599
    와~~ 비빔막국수 잡수셨군요.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 해리포터
    날씨가 더워지니까 시원한 점심 메뉴들이 생각이 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막국수 저도 정말 좋아해요
    사진보니 먹어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막국수 너무좋은데요
    저도 여름철에 자주 사먹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어우 ㅋㅋㅋ막국수잖아요!!
    진짜 맛있어보인다 맛집이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시원한 게 딱이죠
    매콤해보이네여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낮은 은근 더울때도 있어서 막국수 참 좋네요
    저도 막국수 좋아하는데 입맛 땡기네요 ㅎ
  • 원대한거북이P210410
    저도 막국수가 최애 음식인데요.막국수가 좀 특이하고 정갈하느니 너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밝은펭귄L59202
    요즘 날씨가 점점 포근해지고 있어서 시원하고
    비벼먹는 음식이 막~ 땡겨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매콤하고 새콤한게 최고지요. 
    입맛없을때 확 땡겨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막국수 너무 맛있겠네요 
    시원하고 매콤한 음식 저도 땡기네요
  • xyJackal936
    입맛이 돌 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