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백미당 딸기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백미당에 딸기아이스크림이 생겼네요 

딱 딸기우유 맛이에요 맛있어요 

백미당 딸기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0
0
댓글53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달콤한 딸기 향이 입안에 퍼져서 좋아
    날씨 더울 때 한 입 먹으면 최고일 듯
  • 발랄한자두Y212566
    딸기 아이스크림이네요
    입에서 녹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백미당에 딸기아이스크림이 생겼군요. 사진보니 맛있어 보여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백미당 아이스크림은 믿고 먹는데 딸기 조합이라니 정말 상큼하겠어요. 비주얼부터 봄 느낌이 물씬 나서 저도 당장 달려가고 싶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딸기 아이스크림 맛있어 보여요 백미당에서는 바닐라만 먹어봤는데 다음엔 딸기도 먹어봐야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백미당 딸기 아이스크림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색깔도 너무 예쁘네요
    딸기맛이 진할거같아요
  • art.m
    색깔도 딱 딸기우유 맛 처럼 보이네요. 비주얼 너무 예쁘네요.
  • 고귀한뱀G130599
    우와 깜찍하게 담겨져있네요. 
    한입 베어물고 싶습니다 ㅎㅎ 
    
  • 해리포터
    백미당 에서 딸기 아이스크림도 나왔나봐요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아이스크림 저도 좋아하는데요
    이아이스크림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백미당 딸기 아이스크림이군요
    사진보니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백미당 딸기아이스크림은 안먹어봤는뎅 ㅠㅠ 
    진짜 맛이서보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퀄리티 좋아보이네여
    아이스크림 맛있죠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사진 보니까 달달한게 막 땡기네요~
    저도 딸기 아이스크림 완전 좋아해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딸기 아이스크림 맛집 인가 보군요.꼭 가보고 먹어봐야겠네요.
  • 밝은펭귄L59202
    백미당 아이스크림이 이쁜데~ 너무 맛있단 
    말이에요~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딸기 아이스크림 후식으로 먹고싶네요.
    맛있게드세요ㅎㅎ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먹으러 가고 싶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딸기 아이스크림을 보니 호불호가 없을듯요
    기본으로도 엄청 맛있을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