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신세계 강남점 에그타르트 집 생겼네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전 오리지널말고 크리스피로 사먹었어요

1개에 3500원 가격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신세계 강남점 에그타르트 집 생겼네요

0
0
댓글51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지나가는 길에 한 번 들러봐야겠어
    다들 맛있다고 하니 꼭 먹어보고 싶다
  • 발랄한자두Y212566
    에그타르트 맛있겠어요
    가격 적당해여
  • 활기찬거미Q1817693
    모양이 정말 특이하네요
    꽃 모양 같아서 예뻐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에그타르트 맛집이 새로 생겼다니 반가운 소식이네요. 겉바속촉 달콤한 타르트 맛이 정말 궁금해져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에그타르트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크리스피도 따로 있군요
    더 바삭하고 맛날거같아요
  • art.m
    오리지널 크리스피 버전이 두개인가봐요 ㅎㅎ 궁금하네요
  • 고귀한뱀G130599
    우와 에그타르트는 사랑이에요! 
    겉바속촉으로 보이네요. 
    
  • 해리포터
    에그타르트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요 겇면이 바삭 해 보입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에그타르트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강남점에 생겼다니 가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에그타르트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강남점에서 생겼다니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에그타르트 너무너무너무 맛잇죠 ㅠㅠㅠㅠ 
    최애디저트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에그타르트인가요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에그타르트 달달하니 참 맛있죠
    사진 보니까 저도 막 땡기네요 ㅎ
  • 원대한거북이P210410
    강남에 르타 그르트 맛집 인가 보군요 에르타르트 좋아하는데 저도 먹어 보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가격도 적당하네요.
    맛있어보이는 에그타르트네요ㅎㅎ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에그타르트 너무 맛있겠네요 
    모양도 이쁘고 귀엽네요 
  • xyJackal936
    맛있을 것 같아요. 사먹으러 가고 싶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타르트 평균 가격인 거 같아요 
    크리스피는 좀 더 바삭한가요
  • 기쁜기린F214001
    에그타르트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희소식이네요. 따끈할 때 먹으면 진짜 최고일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