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는 쭈꾸미죠

봄에는 쭈꾸미죠

 

봄에는 쭈꾸미를 먹어줘야죠 

봄철 쭈꾸미에는 타우린이 많이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죠 

요새 너무 피곤하니까 보양 제대로 합니다. 

0
0
댓글55
  • 위대한코끼리K116512
    봄 하면 역시 맛있는 쭈꾸미가 생각나요
    제철 음식을 먹으며 봄을 만끽해야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쭈꾸미 제철이에요
    타우린이 들어있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제철 쭈꾸미만큼 기력 보충에 좋은 게 없죠! 매콤하게 드시고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제철 쭈꾸미는 보약보다 좋다는 말이 있잖아요. 탱글탱글한 식감에 매콤한 양념 조화가 예술이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쭈꾸미 정말 신선해보이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쭈꾸미 피로회복에도 좋군요
    많이 먹어둬야겠어요
  • art.m
    타우린이 많아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좋은 식재료네요
  • 고귀한뱀G130599
    쭈꾸미가 신선해보이네요. 
    봄 제철 쭈꾸미 진짜 맛있지요 
    
  • 해리포터
    양념 안 된 쭈꾸미도 맛 있을 것 같아요. 소주랑 맡기 좋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쭈꾸미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언제먹어도 맛있는게 쭈꾸미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쭈꾸미볶음 저 정말 좋아해요
    밥한그릇 정말 순식간에 비워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봄에쭈꾸미드시고 몸보신하셧네요
    약간 보양식? 느낌이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인정합니당 ㅎㅎ
    봄에는 쭈꾸미죠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쭈꾸미가 봄이 제철이라 하더라구요
    저도 매콤하게 쭈꾸미 볶음 먹고싶네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쭈꾸미 완전 신선해 보여요.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된다니 다행이네요
  • 밝은펭귄L59202
    봄 쭈꾸미 완전 맛나죠~~ 
    정말 타우린이 풍부해서 피로회복에도 좋고
    두루두루 봄에는 꼭 먹어야죠
  • 고요한캥거루H210511
    제철 쭈꾸미 먹어줘야죠
    건강에도 맛도 좋아요 먹으러 가야겠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봄에 쭈꾸미 너무 맛나죠
    건강에 좋은 봄철 보양식이네요
  • xyJackal936
    쭈꾸미 한참 맛있을 때인거 같아요. 먹으러 가야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천연 피로 회복제인가 봐요 
    쫄깃하고 맛있어서 요리 많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