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점심에 뷔페갔다왔어요

점심에 뷔페갔다왔어요

 

 

점심에 뷔페갔다왔어요 

뽕뽕으려고 잔뜩 먹어야지 생각했지만 

이제 두 접시 이상은 힘들어요.

그래도 또 뷔페 가자고 하는 나란 사람.

ㅋㅋ아..소화안된다요

 
0
0
댓글56
  • 위대한코끼리K116512
    맛있는 음식 정말 많이 먹었네요
    오늘 하루 배부르고 행복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점심 뷔페에요
    생각보다 많이 못 먹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뷔페 제대로 즐기셨네요 
    맛있어보여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뷔페는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어 늘 설레죠. 맛있는 음식들로 가득 채운 접시 보니 대만족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뷔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항상 뽕뽑겠다고 결심하죠
    하지만 맨날 실패합니다 ㅋㅋ
  • art.m
    뷔페가 원하는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편하고 좋아요
  • 해리포터
    맞아요, 예전 만큼 위 가 크지가 않아서 뷔페 가도 많이 못 먹어요 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뷔페 다녀오셨군요 
    뷔페 먹을게많아서 너무좋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뷔페 너무좋죠 저도 가는거좋아해요
    갈때마다 정말 많이 먹게 되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 뷔페 넘 좋네여
    초밥 부러워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점심에 뷔페가면 ... 시간이 모자랄거같아요 ㅎㅎㅎ
    양껏 드시고오셧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점심 뷔페인가요
    퀄리티 좋아보이네여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최소 4접시는 드셔야 본전뽑죠 ㅎㅎ
    저도 저번주 다녀왔는데 배터져 죽을뻔했어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뷔페 완전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먹고 싶네요
  • 밝은펭귄L59202
    뷔페 넘넘 좋죠~ 
    초밥도 먹고~ 이것저것 먹을게 정말 많아서
    갈때마다 좋은데~ 과식하게 된다는~ㅎㅎ 
  • 고요한캥거루H210511
    초밥 뷔페 다녀오셨나봐요
    사진보니 초밥 먹고싶네요ㅎㅎ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점심 뷔페 잘다녀오셨네요 
    뷔페에서 맛나게 드셨겠어요
  • xyJackal936
    뷔페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먹고 싶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뷔페 너무 좋지요
    초밥위에 생선도 넘 싱싱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