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새알팥죽 먹고왔어요 

새알팥죽 먹고왔어요

 

새알팥죽 먹고왔어요

 

 

새알팥죽 먹고왔어요 

양이많아서 통에 담아가야할정도에요 

서비스로 보리밥까지 주셔가지고

정말 푸짐하개 한끼 먹었네요 ㅎㅎ

 
0
0
댓글51
  • 위대한코끼리K116512
    뜨끈한 국물이 아주 일품이에요
    든든하게 한 끼 식사 잘 마쳤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새알 팥죽이네요
    새알심 가득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보리밥이 서비스네요
    팥죽 너무 맛있어보여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새알심 가득한 팥죽 보니 입맛이 확 도네요. 달콤 쌉싸름한 팥죽 한 그릇이면 속이 정말 든든하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새알팥죽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새알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인심이 참 좋은걸요
  • art.m
    팥죽 양이 정말 많아보여요 ㅎㅎ 새알 많아서 고소하겠네요
  • 해리포터
    새알 엄청 가득 들어 가네요. 보리밥 서비스까지 푸짐 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팥죽 오래간만이네요
    언제먹은지 기억도 안나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팥죽 정말 오래간만이네요
    언제먹었는기 기억도 안나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팥죽 너무 좋죠 ㅎㅎ
    먹음직해보이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팥죽좋아하세요?
    전 불호라 ㅎㅎㅎㅎ 팥죽보다는 호박죽입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팥죽 너무 좋네여
    맛있어보입니당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팥죽 보니까 달달한게 먹고싶네요
    팥죽 먹기 은근 힘들더라구요 ㅎㅎ
  • 원대한거북이P210410
    팥죽 알이 꽉 차 있어서 너무 맛있어 보여요
  • 변치않는멜론U214459
    와아 새알팥죽 너무 오랜만이네여 먹고싶습니다아
  • 밝은펭귄L59202
    새알팥죽도 넘넘 맛있어 보이는데 보리밥이 
    서비스라고요? 서비스치고는 너무 휼륭한데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팥죽 넘 좋아해요
    설탕 넣어서 먹고싶네요ㅎㅎ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새알팥죽 먹음직스럽네요 
    보리밥 서비스도 좋네요 
  • xyJackal936
    새알만 건져 먹고 싶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