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디야 다녀왔어요

이디야 다녀왔어요

 

미니코코 크런치 맛있어요ㅎ

미니 프레첼은 말 그대로 미니미니 하네요ㅎㅎ;;

모양만 프레첼이고 맛은 짭잘한 과자임

미니코코 크런치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는 맛입니다요.



0
0
댓글50
  • 위대한코끼리K116512
    향긋한 커피 향기가 참 좋네요
    잠시 여유를 느끼는 시간이에요
  • 발랄한자두Y212566
    이디야 과자네요
    스낵도 팔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미니코코 크런치 맛있겠네요
    이디야 가봐야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이디야는 편하게 들르기 참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가성비 좋은 음료 마시며 즐겁게 쉬다 오셨길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이디야 너무 좋네요
    과자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미니미니해서 아쉽네요
    전 큼지막했으면 좋겠는데요 ㅎㅎ
  • art.m
    이디야 스낵들도 궁금하네요. 다음에 가면 먹어 봐야겠어요
  • 고귀한뱀G130599
    미니코코 크런치가 맛있군요. 
    한번 사먹어봐야겠어요 
    
  • 해리포터
    이디야에 이런 과자들도 있나 보네요. 다음에 가면 먹어 봐야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이디야 다녀오셨군요
    이디야에서 과자도 파는줄 몰랐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이디야 다녀오셨군요
    이디야에도 이런 과자들도 판매했군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이디야 간식인가봐요
    스낵도 파는 지 몰랐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디야에 저런 봉지과자? 맛있어요!! 
    스낵류가 은근히 맛집이더라고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이디야 좋네여
    크런치도 맛있나봐용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맛있는 간식거리 사오셨네요
    저도 간만에 가서 한번 사와봐야겠어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이디야의 스낵도 파는 건가요? 정말 많은 것들을 파네요. 맛있는지
  • 밝은펭귄L59202
    이디야에서 스낵 간식 사셨네요!! 
    이디야 스낵이 은근 맛도리에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이디야에 스낵도 파는군요
    한번 먹어보고싶네요ㅎㅎ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이디야 크런치 맛있겠네요 
    저도 이디야에서 사먹어봐야겠네요
    
  • xyJackal936
    과자도 맛있나 봐요. 맛이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