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거주하는 50대 남자입니다.
어제부터 많은 양의 비가 내려 많이 쌀쌀한 하루였습니다.
어제 오후 4시 퇴근하다보니 불광천 벚꽃은 많이 떨어지고 꽃이 절반정도는 진 상태였습니다.
점심을 먹고 집 근처 카페에 들렀다가 찍었어요.
비가 와서 꽃잎이 떨어졌는데도 아직 벚꽃 개화 상태가 만발합니다.
0
0
댓글53
서울에 거주하는 50대 남자입니다.
어제부터 많은 양의 비가 내려 많이 쌀쌀한 하루였습니다.
어제 오후 4시 퇴근하다보니 불광천 벚꽃은 많이 떨어지고 꽃이 절반정도는 진 상태였습니다.
점심을 먹고 집 근처 카페에 들렀다가 찍었어요.
비가 와서 꽃잎이 떨어졌는데도 아직 벚꽃 개화 상태가 만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