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은 야외 활동의 계절이지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봄되면 나들이, 야외활동 많이들 하시죠. 

저도 요즘 밖으로 많이 다니고 있어요. 

자전거를 탄다든지.. 가볍게 산책을 한다던지. 

겨울동안에 추워서 못한 야외활동을 많이 하고 있어요. 

그렇게 산책을 하다가 자주 들리는 저희동네 메가 커피가 봄에 자주 찾게 되는 카페 

인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글을 적어요. 

커피 한잔에 1500원정도니, 비싸지 않고, 어디서나 보여서 늘 맛있게 자주 찾고 있습니다. 

봄은 야외 활동의 계절이지요.

0
0
댓글51
  • 발랄한자두Y212566
    야외활동의 계절이네요
    부지런해야돼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메가커피 저렴해서 자주 찾기좋죠 ㅎㅎ
    크로플도 맛있어보여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요즘 날씨가 좋아서 밖으로 나가기 딱이죠. 즐거운 야외 활동 사진 보니 저까지 기분 좋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봄은 야외활동하기 너무 좋죠
    메가커피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art.m
    날씨가 따뜻하니까 집에만 있으면 뭔가 아쉬운 느낌입니다
  • 해리포터
    이제 곧 여름 날씨 라서 날씨 좋을 때 많이 돌아다녀야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메가커피 저도좋아해요
    가격저렴하고 커피양도 많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그러니까요 ㅎㅎ
    봄은 놀러가기 좋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맞아요 봄은 너무 짧아서 열심히 돌아다녀야해요 ㅎㅎ
    열심히 놀자구요 
  • 기쁜기린G117001
    여름에 더워서 야외 활동이 힘들어서 지금이 제일 좋은 계절이라고 생각합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돌아다니기 좋죠
    날이 따숩네여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봄되니 여기저기 가고싶어져요
    야외활동하기 딱 좋은 계절이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움직이기 좋은 것 같아요
    가볍게 입고 외출하기 좋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부지런히 나가줘야해요 봄에 안나가면 너무 아까워요
  • everydayday
    메가커피는 언제가도 부담이 없는것 같아요.
    날씨가 좋아서 집에만 있기 힘드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맞아 활동을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 밝은펭귄L59202
    정말 봄은 야외활동하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커피도 더 맛나보이고~ 산책하기도 너무 좋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야외활동하기 좋지요. 사진보니 가성비 좋은 메가커피 마시고 싶어지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야외활동하기 좋은 포근한 날씨네요
    메가커피 가성비좋고 최고지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시원하게 저도 마시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