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공릉역 미량샤브 노원본점 역시 맛집입니다.

공릉역 미량샤브 노원본점 역시 맛집입니다.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편백찜과 샤브샤브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맛집 미량샤브 추천합니다

 

공릉역 근처에 있구요

 

봄철이 되니 또 신선한 야채들 생각이 많이 나죠

 

셀프바에 신선한 야채들도 항상 꼼꼼하게 수급이 되어 있구요

 

사이드메뉴역시 종류가 많아서 고기로도 아쉬운 마음 다 채울 수 있습니다.

 

매장도 깔끔하고 가격도 상당히 괜찮은 편이라 추천합니다

 

0
0
댓글51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따뜻한 샤브샤브 먹으니 속이 다 풀리네요
    역시 입소문 난 맛집은 이유가 있더라고요
  • 발랄한자두Y212566
    편백찜과 샤브샤브네요
    본점으로 가셨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정말 정말 맛있는 맛집인가 봐요. 가보고 싶네요. 전화 와보고 싶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샤브샤브는 채소를 듬뿍 먹을 수 있어 건강에 참 좋죠. 공릉역 근처 갈 일 있을 때 꼭 한번 들러봐야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편백찜과 샤브샤브 동시에 즐길 수 있군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셀프 바가 있어 좋네요
    건강한 음식인 것 같아요
  • art.m
    셀프바가 있어서 야채 좋아 하면 많이 먹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 해리포터
    사이드 메뉴까지 많으니까 다양한 메뉴를 맛 볼 수 있겠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샤브샤브 저도 정말 좋아해요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샤브샤브 맛집 인가봐요
    저도 사브샤브 정말 좋아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샤브샤브 너무 좋죠
    맘껏 먹기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샤브샤브 맛집이군요
    샤브샤브도 다 맛있는건 아니더라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샤브샤브 집이네여
    든든하게 먹기 좋죠
  • 기쁜기린G117001
    샤브샤브 맛집을 소개시켜 주셨군요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샤브샤브 좋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좋은 곳 추천 감사합니다
    봄이면 야채들 생각나요
  • 이상적인삵N126894
    체인점인가봐요 노원이 본점이라는거 보니까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공룽동 맛집인가뵈요
    저도 샤브 좋아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엄청 맛있는 것 같아요. 가보고 싶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편백찜과 샤부샤부 둘 다 즐길 수 있다니 정말 좋네요 저도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에요.
  • everydayday
    공릉역 미량샤브 나중에 가봐야겠네요.
    편백찜과 샤브샤브 둘 다 즐길 수 있다니 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