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대패삼겹살이 왔길래구웠네요

대패삼겹살이 왔길래구웠네요

 

마켓컬리에서 시킨 대패삼겹살이 왔길래구웠네요!

아침을 아주기름지게!!

날이 좋다긴하는데 미세먼지가 안좋다네요~~

이번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0
0
댓글57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대패삼겹살은 고소하고 정말 맛있잖아요
    오늘 저녁은 든든하게 고기 파티해야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컬리에서 시켰군요
    대패삼겹살 덮밥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대패삼겹살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저도 대패삼겹살 구워먹어야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대패삼겹살은 얇아서 빨리 구워 먹기 정말 좋죠. 고소한 기름에 김치까지 같이 구워 먹으면 최고일 듯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대패삼겹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얇아서 먹기 편해요
    요즘 대패 유행이에요
  • art.m
    와 ~ 바삭하게 구워진 대패삼겹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해리포터
    저도 그냥 삼겹살 보다는 대패삼겹살이 오히려 더 맛있어요 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마켓컬리 주문하셨군요
    저도 여기 자주주문해요 배송빠르죠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대패 삼겹살 좋지요
    노릇노릇해보이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대패삼겹살...맛있겠어요...
    고기 정말 좋아해서... ㅎㅎㅎ 저대신 맛있게드세요 ㅠㅠ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저도 두꺼운것보다 얇은게 더 맛있더라구요
    굽기도 쉬워서 더 편하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대패삼겹살 좋죠
    노릇노릇하네여 ㅎㅎ
  • 기쁜기린G117001
    어떻게 삼겹살로 맛있는 음식 해 드셨군요 저도 맛있는 음식 해 먹고 싶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밥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구워 먹고 싶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완전 밥도둑일거같아요 김치랑 볶으면 맛이 없을수가없겠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밥이랑 딱이에요
    낼먹어야겟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간단하고 좋을 것 같아요. 맛있겠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대패삼겹살 덮밥인가요?
    밥 한 공기 뚝딱 이게 정말 맛있겠네요
  • everydayday
    대패삼겹살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죠.
    미세먼지가 안좋아서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