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칼국수

칼국수

일산칼국수 드셔보셨나요 

제가 가던 지점말고 오늘은 파주로 왔는데

새우가 들어있네요

근데 바지락은 좀 덜했아요 ㅋ

0
0
댓글54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따끈한 칼국수 한 그릇 먹고 싶네
    오늘 점심 메뉴로 칼국수 정해야겠어
  • 발랄한자두Y212566
    칼국수 드셨네요
    새우가 보여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칼국수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정말 따끈한 국물이 최고이죠
  • 강인한사과O1889341
    비 오는 날엔 역시 뜨끈한 칼국수가 진리죠. 쫄깃한 면발에 시원한 국물 맛이 사진으로도 느껴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칼국수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새우가 들어 가나 봐요
    국물이 진해 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일산칼국수 안먹어봤는데 새우 들어간건 첨봐요
    보통 바지락이 있는데 적었다니 아쉽군요
  • art.m
    일산 칼국수 원래 바지락 엄청 가득 들어가는 거 같은 데 여긴 좀 다르긴 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칼국수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직접 먹어보고싶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칼국수 좋지요
    바지락이 조금 아쉽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칼국수 맛나겟네요!!!
    새우 들어가는건 처음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칼국수 좋네여 ㅎㅎ
    맛있을 거 같아용
  • 기쁜기린G117001
    일산 칼국수 맛집이군요
    국물이 시원하고 면발이 쫄깃하나요
  • 무한한오리N227020
    김치도 칼칼하고 맛있어보여요
    국물도 시원하겠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김치색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칼국수는 김치가 맛있어야 찐이잖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새우가 들어있군요
    새우가 든 칼국수 처음 봤어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칼국수랑 김치가 정말 맛깔나 보이네요. 입에 침이 고이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일산칼국수 너무 유명하죠
    언니집가면 꼭가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국물에 깊은 맛이 나갔어.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바지락은 안 들어 있지만 그래도 맛있게 드신거죠?
    새우가 들어가서 시원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