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가사랑하는 이디야 커피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제가 자주가는 이디야커피 

커피처럼 보이지만 저당 아이스티와 식혜에요 

날씨가 좋아서 산챡나갔다가 

그동안 음료마시고 모은 스템프로 쿠폰바꿔 서 마셨어요 

봄 꽃보면 산책하고 무료음료 마셔서 너무 좋아요 

제가사랑하는 이디야 커피

0
0
댓글59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커피 한 잔 마시며 오늘 하루 여유 가져
    이디야 커피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지
  • 발랄한자두Y212566
    이디야 커피네요
    식혜도 나오는군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이디야 커피를 사랑하시는군요. 매장이 많아서 좋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이디야는 편안한 분위기라 저도 자주 찾게 되더라고요. 최애 음료 마시며 즐거운 시간 보내신 것 같아 좋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이디야 커피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이디야커피 맛있어요
    식혜 달콤 할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당아이스티와 식혜 드셨네요
    식혜를 이디야에서 파는줄 몰랐는데 궁금해요
  • art.m
    알차게 스탬프 모아서 바꿔 드셨군요 이디야 커피 맛있죠
  • 해리포터
    저도 이디야 커피가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꽤 저렴하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이디야커피 저도 가끔가요
    여기커피 맛있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이디야커피 좋네여
    저당 아이스티도 최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디야커피 맛있어요!!
    이디야 메뉴 전부다 좋아해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이디야 커피도 좋죠
    저도 종종 먹어용
  • 기쁜기린G117001
    이디야 커피를 제일 좋아하는 군요
    저는 메가 커피 좋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무료로 마시면 이상하게 더 기분 좋더라구요 ㅎㅎ
    산책 후 카페 너무 힐링되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이디야는 디저트도 맛있더라구요 저도 종종 사먹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저도 자주 가는 카페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이디야 커피에 메뉴가 정말 다양해졌네요. 저도 시간 나면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너무 시원해보여요
    오늘 덥더라구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저도 좋아해요. 디저트가 맛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