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주말 답답해서 스벅에 왔어요 

주말 답답해서 스벅에 왔어요

 

주말 답답해서 스벅에 왔어요 

여기는 역에서 좀 멀어서 사람이 많지 않아요 :) 

여유롭고 좋아요~ 점심 해결입니다 ^^

맥머핀 하나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0
0
댓글52
  • 기똥찬여우R116518
    따뜻한 커피 한 잔에 여유를 찾았네요
    복잡한 생각들이 조금은 사라지는 시간이에요
  • 발랄한자두Y212566
    스벅 나들이네요
    여유로운 주말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답답할 때 스벅에서 쉬는 게 딱 좋죠.
    커피 한 잔이 마음을 풀어줍니다.
  • 강인한사과O1889341
    답답할 땐 시원한 스벅 커피 한 잔이 최고의 약이죠. 탁 트인 매장에서 여유 즐기며 스트레스 날리셨길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스벅에서 여유롭게 시간보내기 좋죠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여유로워서 좋겠네요
    복잡 하지 않는 것 찾게 되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주말 낮에 스벅에서 여유 좋네요
    햇살이 쫙 들어와 넘 여유로워보여요
  • art.m
    역에서 가까운 곳은 내부에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복잡해요
  • 해리포터
    스타벅스는 어디 가든 사람이 많아서 북적북적 하네요 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스벅 언제가도 너무좋죠
    여유롭게 시간보내기도좋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스벅 너무 좋죠
    주말에 종종 갑니당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답답해서 스벅에 다녀오셨군요
    마음이 답답할땐 외출도 하면서 지내는거죠 
  • 기적적인자몽C1576955
    혼자 카페에서 여유도 참 좋죠
    저도 가끔 혼카페 하고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스벅 너무 좋죠 ㅠㅠ
    편하게 쉬기 좋네여
  • 무한한오리N227020
    햇살이 너무 따사로워보이네요
    사람도 많지 않다니 완전 좋네요
    
  • 기쁜기린G117001
    주말에 답답해서 스타벅스를 찾으셨군요 저도 카페에서 시간 보내고 있습니다
  • 이상적인삵N126894
    주말 여유롭게 보내셨네요 까페에서 가지는 한잔의 여유 너무 좋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여유로운 주말 보내셨군요
    여유가 느껴져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해가 정말 잘 드는 자리 군요. 스벅 가서 힐링 하셨으면 됐죠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가까워서 좋은 거 같아요 지점도 점점 많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