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여
요즘 봄철이 되니 야채들도 여기저기 많이 보이네여
저혼자만의 체감인지는 모르겠지만 쪽파가 요즘 가격이 괜찮아보여 이걸로 파전 구워먹었어여..
오징어까지 가득 넣은..집에서 먹으면 이런 점이 참 좋은 것 같아여
0
0
댓글56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여
요즘 봄철이 되니 야채들도 여기저기 많이 보이네여
저혼자만의 체감인지는 모르겠지만 쪽파가 요즘 가격이 괜찮아보여 이걸로 파전 구워먹었어여..
오징어까지 가득 넣은..집에서 먹으면 이런 점이 참 좋은 것 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