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간만에 오징어많이넣은 부추파전을 만들어먹었네여

간만에 오징어많이넣은 부추파전을 만들어먹었네여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여

요즘 봄철이 되니 야채들도 여기저기 많이 보이네여

저혼자만의 체감인지는 모르겠지만 쪽파가 요즘 가격이 괜찮아보여 이걸로 파전 구워먹었어여..

오징어까지 가득 넣은..집에서 먹으면 이런 점이 참 좋은 것 같아여

0
0
댓글56
  • 위대한코끼리K116512
    비 오는 날 딱 어울리는 메뉴네요
    정성 가득한 파전 정말 맛있었을 것 같아요
  • 기똥찬여우R116518
    오징어 듬뿍 들어간 파전 정말 맛있겠어요
    맛있는 음식 먹으며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발랄한자두Y212566
    오징어파전이네요
    집에서 먹는 장점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봄에 어울리네요
    오징어가들어가더맛있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파전 비주얼이 정말 대박이네요. 비 오는 날 아니어도 매일 생각날 것 같은 맛이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부추파전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직접 만드셨나 봐요
    부추 파전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부추전에 오징어 팍팍 넣어 부치셨네요
    집에서 먹음 원하는 재료 맘껏 넣을수잇죠
  • art.m
    마트 가니까 쪽파 대파가 좀 저렴한 편이긴 한 거 같애용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오징어가 가득한 부추파전이라니 맛있겠어요 쭉쭉 찢어서 입안 한가득 넣어먹고 싶네요
  • 해리포터
    오징어가 가득 들어가서 더 식감도 좋고 맛있어 보입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오징어들어간 부추파전 예술이네요
    이렇게저도 해먹어봐야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부추전 너무 좋네여
    맛나보이네용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왓 부추파전 맛있어보입니다
    한점하면 너무 맛나겟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오징어부추파전 비주얼 장난 아니네요..
    저기에 왠지 막걸리 한잔 하고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맛있겠네여
    전이 최고더라구요
  • 무한한오리N227020
    어머 너무 맛있겠어요
    오징어 듬뿍 멓은 부추 파전 진리네요
  • 기쁜기린G117001
    오징어 많이 들어간 부추전 참 맛있지요 저도 부쳐 먹어 보고 싶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부추파전 진짜 너무좋아해요
    오징어까지 한가득 너무좋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전은 무조건 오징어가 들어가야 맛있는거 같아요 저도 팍팍 넣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