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수플레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추천해요

수플레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익선동 온화는 수플레 팬케이크의 부드러움을 만끽할 수 있는 소중한 공간으로, 한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인테리어 속에서 입안에 넣자마자 녹는 폭신한 팬케이크를 맛보는 시간은 확실한 힐링이 됩니다. 오픈 키친 형태로 디저트를 만드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어 신뢰가 가고 함께 곁들이는 핸드드립 커피의 풍미 또한 매우 뛰어납니다. 복잡한 익선동 골목 안에서도 특유의 정적이고 따뜻한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어 눈요기하기에 좋은 아지트 같은 곳입니다.

0
0
댓글26
  • 편안한키위R201850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 일품이죠
    커피 한잔하며 즐기기 딱 좋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수플레 케이크네요
    구름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사진만 봐도 달달하니 맛있겠네요
    저도 커피한잔에 케이크 먹고싶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퐁신퐁신한 수플레 케이크는 보기만 해도 행복하죠.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달콤함이 예술이겠어요.
  • 잘생긴물소G122695
    수플레 케이크 비주얼이 너무 예뻐요 수플레 케이크 안먹어 봤는데 먹어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수플레 케이크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정말 부드러워 보여요
    촉촉해서 먹기 좋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폭신해보임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퐁신퐁신한 수플레 팬케이크 너무 좋아해요
    한옥에서 먹는 수플레라니 너무 달콤할듯요
  • art.m
    오픈 키친이라서 깔끔하고 청결도에 대한 신뢰가 가네요
  • 해리포터
    수플레 케이크가 부드럽고 생크림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수플레 케이크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한번도 못먹어본 케이크에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수플레 너무 좋죠
    퐁신하고 맛나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수플레케이크 퐁신퐁신해보여요
    한번도 안먹어봤는뎅 ㅠㅠ 맛보고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사진만 봐도 달달하니 맛있겠네요
    저도 커피한잔에 케이크 먹고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수플레 대박이네여
    퐁신해보입니당 ㅎㅎ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익선동 가게되면
    꼭 한번 들려봐야겠네요
    맛있을것같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익선동 가면 먹어봐야겠네요
    수플레케이크 비주얼도 너무 예뻐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분위기만으로도 잠깐 쉬어가는 기분이 들 것 같네요.
    바쁜 일상 중에 이런 달콤한 시간이 작은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수플레 팬케이크 맛있어 보여요. 직접 먹어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