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새우칠리사라다빵

새우칠리사라다빵

 

부산다녀온 지인이 새우칠리사라다빵 맛있다고 해서 사왔어요~~

여긴 외국인들도 많이 사러 오시더라구요

전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0
0
댓글22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평소에 좋아하는 조합이라 더 맛있어 보여
    집에서도 한번 직접 만들어 먹어보고 싶다
  • 편안한키위R201850
    매콤달콤한 맛이라 자꾸 생각나네요
    간식으로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새우칠리사라다빵이네요
    부산에서 파는군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외국인들도 좋아하는군요
    이 빵 먹어보고 싶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새우와 칠리의 만남이라니 맛이 없을 수 없죠. 간식으로 하나 먹으면 속이 정말 든든하겠어요.
  • 잘생긴물소G122695
    새우칠리 사라다빵 맛있어 보여요 부산 가면 사먹어보고 싶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새우칠리사라다빵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사라다빵 맛있겠네요
    새우칠리빵이 유명한가봐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종류별로 다먹고싶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새우칠리 사라다빵 너무 맛있을거같아요!!
    중독성 강한 사라다에 통통한 새우조합이라니 최고!
  • art.m
    외국인들에게 유명한 집인가 보네요. 맛들이 궁금합니다.
  • 해리포터
    외국인들도 많이 먹는 맛집인가 봐요. 소문이 났나 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 사라다 빵이네여
    맛도 두가지구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어머머 이런빵은 처음보는데요ㅎㅎ
    빵집에서 구매하신거에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새우가 들어가면 다 맛있더라구요
    저 빵도 뭔가 먹고싶게 생겼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사라다빵 좋죠 ㅎㅎ
    저도 요새 가끔 먹어요
  • 즐거운사자L133900
    외국인들도 좋아하는군요
    이 빵 먹어보고 싶네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비주얼도 좋고 맛도 있겠어요
    부산에 가면 꼭 가볼께요
  • 무한한오리N227020
    빵맛집인가봐요
    맛있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새우칠리사라다빵 넘 맛있을 것 같아요. 먹어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