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왕십리역 전주집

왕십리역 전주집

 

 

시어머니와 며느님이 함께 운영하는 작은 밥집이에요 

실내 모습을 보면 매우 오래된듯한데 

음식이 정갈하고 간이 세서 좋습니다. 

제육볶음 맛있게 먹었는데 

김치찌개도 맛나다고 하네요 

3
0
댓글28
  • 기똥찬여우R116518
    오랜만에 맛있는 곳 정보 얻어가네요
    조만간 지인들과 함께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정갈한 분위기네요
    가족이 운영하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간이 세서 맛있겠네요. 가게이름이 전주집이라고 하니 맛있을 것 같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왕십리에서 유명한 맛집답게 음식 퀄리티가 정말 남다르네요. 노릇하게 구워진 전 냄새가 사진을 통해 여기까지 나는 듯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제육볶음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술안주로도 좋겠어요
    제육볶음 맛있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우와 제육
    너무 맛있겠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사진보자마자 제육 너무 먹고싶어졌어요
    반찬들이 정갈하고 맛있어보입니다
  • art.m
    제육볶음 김치찌개처럼 한식 메뉴들을 잘 하는 식당인가 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제육볶음 맛있게 드셨다니 다른 메뉴들도 기대가 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오래된 분위기지만 정갈한 음식이 매력적인 곳이네요. 제육볶음도 맛있고 김치찌개까지 기대되는 밥집이라 다시 찾고 싶어집니다.
    
  • 해리포터
    제육볶음 양이 정말 많아 보이네요. 맛 있을 것 같아요.
  • dmrkk
    제육볶음 맛있게 먹었는데 
    김치찌개도 맛나군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왕심리역에 있나봐요
    추천 감사해용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오래된 가게일수록 손맛이 느껴지는 집들이 많더라고요.
    정갈하게 차려진 한 끼면 괜히 더 든든한 기분이 들죠.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음식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김찌는 최애 메뉴 입니다
  • 명랑한삵B1881032
    간이 세서 맛있겠네요. 가게이름이 전주집이라고 하니 맛있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식당에 전주라는 이름이 붙으면 기본은 하죠 맛의 고장 전주잖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왕십리역 전주집
    너무 맛있어보여요 !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왁 ㅜ 침이 바로나오는데요...
    먹고싶어요 ㅠ 배고픕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