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똥찬여우R116518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가편 에덴벚꽃길은 우리나라에서 벚꽃이 가장 늦게 피는 곳이라고 하네요
30년 이상 된 벚나무들이 만든 2km 벚꽃터널이 있고, 차량 없는 안전한 벚꽃길이라 좋네요.
0
0
댓글22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가편 에덴벚꽃길은 우리나라에서 벚꽃이 가장 늦게 피는 곳이라고 하네요
30년 이상 된 벚나무들이 만든 2km 벚꽃터널이 있고, 차량 없는 안전한 벚꽃길이라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