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매화쌈밥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롯데 월드 백화점 11층에서 매화쌈밥 정식을 먹었어요.

제육볶음 간장새우 가자미 된장찌개 쌈야채 등등 푸짐하게 맛있게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특히 간장새우는 짜지 않고 쫀득한 식감이 좋았어요. 밑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더라고요.

 

매화쌈밥매화쌈밥매화쌈밥매화쌈밥매화쌈밥매화쌈밥

 

0
0
댓글25
  • 발랄한자두Y212566
    쌈빕 정식이네요
    한식이 좋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맛있어 보이는 한식집이네요. 차린 걸 보니 정갈한 음식같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신선한 쌈 채소와 정갈한 반찬들이 정말 건강하고 맛있어 보여요. 부모님 모시고 식사하러 가기에 아주 훌륭한 장소인 것 같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쌈밥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쌈밥 너무 건강한 것 같아요
    정식으로 나와 좋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쌈밥 좋죠
    야채가득 먹으니까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반찬가짓수도 많고 엄청 정갈하네요
    매화쌈밥 정식 너무 먹고싶어져요
    
  • art.m
    메뉴들이 다 맛있어 보여요. 쌈밥으로먹기에도 너무 좋겠네요.
  • 해리포터
    반찬종류들도 진짜 다양하게 나와서 먹을 게 많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매화쌈밥이네요 ㅎㅎ
    저도 여기 가봤어용
  • 기쁜기린Q129201
    매화쌈밥정식 반찬도 다양하고 정말 푸짐하네요 제육볶음 좋아하는데 맛있어보여요
  • 고요한캥거루Q132711
    매화쌈밥 맛나겠어요
    딱 정갈함이 느껴집니다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쌈밥집 너무 좋죠
    먹거리가 많더라구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매화가 멋지게 있네요
    맛있는 가게 같아보임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매화쌈밥듯셔군요 점라 마싯을 거 같아요 ㅜㅜ 먹ㄱ시퍼요
  • 명랑한삵B1881032
    맛있어 보이는 한식집이네요. 차린 걸 보니 정갈한 음식같아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네요 쌈밥은 뭔가 건강한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매화쌈밥 제대로네요 ㅎㅎ
    가봐야겠어요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쌈밥 정식 너무 마음에 드네요~~~
    역시 한국인은 한정식이 최고에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제육이 맛있어 보이네요.. 쌈 채소는 리필 가능하구요.. 맛나게 드셨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