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육 돈까스식당

오늘은 문래역근처에 있는 돈까스 맛집 "문래 키친인" 소개해드릴께요
제육 돈까스식당

문래인키친의 대표메뉴 돈까스와 제육입니다!

된장찌개까지 나와요!! 우선, 된장찌개는 냉이된장찌개 맛이 나더라구요? 향긋하고 너무 맛있어서밥이랑 계속 들어갔어요. 된장찌개맛집입니다 ㅎㅎ

밥위에 계란도 있고 너무 좋았어요. 제육볶음맛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한식맛집인가 싶었어요.

 

 

 

 

 

 

0
0
댓글27
  • 발랄한자두Y212566
    제육과 돈까스네요
    둘다 먹을 수 있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제육과 돈가스를 한번에 먹을 수 있네요 신선한 메뉴 조합이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돈까스와 제육 조합 좋네요 같이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제육 돈까스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두가지가 같이 나오네요
    든든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있겠다
    제육 돈까스 다 좋음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돈가스와 제육을 한번에 먹을 수 있다니 넘 좋은데요
    완전 푸짐한 한상 문래인 키친 가볼래요
  • art.m
    돈까스 와 제육볶음 된장찌개 조합이 신선 하네요 ㅎㅎ배 부르긴 하겠어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돈까스와 제육 너무 맛있는 조합이네요 밥 위의 계란까지 정말 멋진 한끼네요
  • 해리포터
    돈까스 와 제육볶음에 같이 나오나보네요 푸짐하게 먹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돈까스 너무 좋죠 ㅠㅠ
    한식 맛집인가봐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돈까스에 제육까지 나오면 한 끼 제대로 든든하게 먹은 느낌이 들죠.
    된장찌개까지 맛있다면 다시 찾게 될 것 같은 집이네요.
  • 기쁜기린Q129201
    돈가스와 제육이 같이 나온다니 너무 좋네요 양도 많고 밥위에 계란까지 있다니 진짜 든든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제육 돈가스 너무 맛나겠네요
    먹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Q132711
    제육 돈까스식당이군요
    군침도는 비주얼이네요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돈까스 넘 좋네여
    푸짐하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두개 메뉴가 최애 입니다
    공깃밥 세그릇도 먹을 듯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돈까스식당 정말 마싯업왼에ㅛ 제육도요 먹고시퍼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제육과 돈가스를 한번에 먹을 수 있네요 신선한 메뉴 조합이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제육 돈까스식당
    가서 먹고싶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