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포 영광굴비 정식

마포 영광굴비 정식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마포 영광굴비 정식 집입니다

가게 이름 자체가 영광굴비정식이에요 ㅋㅋ


생선 먹고 싶어서 가봤어요
굴비가 짜지 않고 깔끔해요
밥이랑 먹기 좋더라고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아요~

 

봄에 기력없을때..

굴비 먹으면서 기분 업업~

0
0
댓글22
  • 멋진멧돼지F116527
    정갈한 반찬에 굴비까지 있으면 밥 한 공기 뚝딱이지
    마포 근처 가면 여기서 식사 한 번 해야겠어
  • 발랄한자두Y212566
    굴비 정식이네요
    진수성찬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짜지 않고 담백한 굴비면 어른들 모시고 가기 딱 좋겠네요.
    기운 없을 때 한 끼 든든하게 챙기기 좋은 메뉴 같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정갈한 한 상 차림이 아주 알차네요. 부모님 모시고 가도 좋을 것 같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정갈한 한 상 차림이 아주 알차네요. 부모님 모시고 가도 좋을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영광 굴비 너무 좋네요
    반찬들도 많아서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영광굴비 정식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녹차 물에 싹 밥 말아서 같이 먹으면 최고예요 굴비가 맛있으면은 다른게 필요 없긴 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부모님이 모시고 다녀오기 좋겠어요 반찬도 다 정갈하게 잘 나오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굴비 좋죠
    밥도둑임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가게 이름답게 제대로된 영광굴비 정식이네요
    반찬들도 정갈하니 잘 나오네요
  • art.m
    보리굴비 너무 맛있죠 ㅎㅎ 반찬들도 다양하게 나오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영광굴비정식집에서 굴비드셨군요
    굴비 좋아하는데 먹고 싶네요
  • 해리포터
    그러네요, 반찬들이 부모님들이 좋아 할 것 같아 한정식 느낌이에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봄에 보양하려면 굴비 먹어야죠.
    부모님 모시고 굴비정식 먹으러가야겠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영광굴비 좋네여
    한식이 최고더라구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마포 영광굴비정식 너무 맛있어보여요 
    굴비좋아하는데 꼭 가보고 싶어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짜지 않고 담백한 굴비면 어른들 모시고 가기 딱 좋겠네요.
    기운 없을 때 한 끼 든든하게 챙기기 좋은 메뉴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E116935
    마포 영광굴비정식 넘 맛있어 보여요. 먹고 싶어지네요 
  • 유머있는바다C125557
    넘넘 맛있는 음식 드신 것 같네용 🖤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