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멧돼지F116527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마포 영광굴비 정식 집입니다
가게 이름 자체가 영광굴비정식이에요 ㅋㅋ
생선 먹고 싶어서 가봤어요
굴비가 짜지 않고 깔끔해요
밥이랑 먹기 좋더라고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아요~
봄에 기력없을때..
굴비 먹으면서 기분 업업~
0
0
댓글22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마포 영광굴비 정식 집입니다
가게 이름 자체가 영광굴비정식이에요 ㅋㅋ
생선 먹고 싶어서 가봤어요
굴비가 짜지 않고 깔끔해요
밥이랑 먹기 좋더라고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아요~
봄에 기력없을때..
굴비 먹으면서 기분 업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