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힙지로 용광쭈꾸미 불맛

힙지로 용광쭈꾸미 불맛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힙지로 용광쭈꾸미 불맛 대박~

여기 유명하더라구용 ㅋㅋ


주꾸미 먹으러 일부러 찾아갔어요
불맛 나서 더 맛있더라고요
양념도 중독성 있어요
저녁에 가기 좋은 분위기예요~

 

매콤하니~ ㅎㅎ

봄에 쭈꾸미 제철이니 냠냠 ㅎ

0
0
댓글24
  • 멋진멧돼지F116527
    매콤한 쭈꾸미에 불맛까지 더해지면 최고지
    조만간 친구들이랑 맛보러 가야겠어
  • 발랄한자두Y212566
    불맛 쭈꾸미네요
    제철 음식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불맛 제대로 입은 쭈꾸미는 한 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죠.
    제철일 때 한 번쯤 찾아가 보고 싶은 집이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매콤한 불향이 여기까지 느껴져요. 스트레스 풀기에 최고인 메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불 맛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매콤해서 맛있어 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쭈꾸미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여기도 사람들 많이 찾을 거 같아요 불향 나는 매콤한 양념 싫어할 사람 없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역시 봄에는 쭈꾸미죠 불맛나서 진짜 맛있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힙지로 용광쭈꾸미 불맛 제대로인가봐요 매콤하니 입맛이 확 돌아오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쭈꾸미 오동통하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힙지로 용광쭈꾸미 불향 정말 제대로인거같아요
    멀리서 찾아갈만 한 가게네요
  • art.m
    맛집이라서 직접 찾아 가셨나보네요 너무 매콤하고 맛있겠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용광쭈꾸미 불맛이 나서 맛있군요
    쭈꾸미 제철이라 맛있겠어요
  • 해리포터
    불향 가득날 것 같아 보이는 매콤한 쭈꾸미 볶음이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입맛없으니깐 맵싹한게 땡기더라구요.
    보양도 하고 입맛도 찾고 좋을거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불맛 가득이네여
    그게 더 맛있더라구요
  • 수려한백합I120974
    지금 딱 먹고싶은 느낌이에요
    불맛 가즈아~ ㅎㅎ
  • 다정한코코넛D129058
    용광 쭈꾸미 너무 맛있지요
    매콤한 쭈꾸미 먹고 싶어요
  • 뛰어난하마V1882729
    봄철 쭈꾸미는 제철이라 넘나 맛나죠
    양념도 너무 좋고 맛있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불맛나는 쭈꾸미군요
    매콤하니 맛났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