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멧돼지F116527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브런치 먹으러 갔어요
성수 루프탑카페 어라운드데이 ㅎㅎ
프렌치 토스트랑 무화과까지~~ ㅋ
재료가 신선해서 만족했어요
가볍게 먹기 좋은 느낌이에요
날씨 좋을 때 가기 좋아요~
봄에 ㅎㅎ
밖에 나가서 브런치 먹는것도 좋아유~ ㅎㅎ
0
0
댓글2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브런치 먹으러 갔어요
성수 루프탑카페 어라운드데이 ㅎㅎ
프렌치 토스트랑 무화과까지~~ ㅋ
재료가 신선해서 만족했어요
가볍게 먹기 좋은 느낌이에요
날씨 좋을 때 가기 좋아요~
봄에 ㅎㅎ
밖에 나가서 브런치 먹는것도 좋아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