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멧돼지F116527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상암에 종로계림닭도리탕 댕겨옴유 ㅎㅎ
닭도리탕 먹으러 갔어요
마늘 듬뿍 들어가서 맛있어요
국물이 진해서 밥이랑 잘 어울려요
든든하게 먹기 좋아요~
마늘도 듬뿍 듬뿍이라서요~
봄에 닭도리탕 먹으면
먼가 저는 좋더라구요~
추천합니다
1
0
댓글2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상암에 종로계림닭도리탕 댕겨옴유 ㅎㅎ
닭도리탕 먹으러 갔어요
마늘 듬뿍 들어가서 맛있어요
국물이 진해서 밥이랑 잘 어울려요
든든하게 먹기 좋아요~
마늘도 듬뿍 듬뿍이라서요~
봄에 닭도리탕 먹으면
먼가 저는 좋더라구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