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멧돼지F116527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고기 메뉴 먹고 싶어서 갔어요
청담 호족반에서 고기 먹었어요
플레이팅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맛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워요
데이트로 가기 좋아요~
냄새 안나서 ㅎㅎ
깔끔하게 나오니 데이트도 좋구요~
깔끔하게 봄에 먹기 참 좋아유~
2
0
댓글2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고기 메뉴 먹고 싶어서 갔어요
청담 호족반에서 고기 먹었어요
플레이팅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맛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워요
데이트로 가기 좋아요~
냄새 안나서 ㅎㅎ
깔끔하게 나오니 데이트도 좋구요~
깔끔하게 봄에 먹기 참 좋아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