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매운 라면으로 점심 먹었어요~

매운 라면으로 점심 먹었어요~

 

피곤해서 낮잠 잔다고 잤더니 너무 자버렸어요 ㅎㅎ

오늘은 매운게 먹고 싶어서 매운 라면으로 점심 먹었어요~

가끔은 매운것도 먹어야 스트레스도 풀리는것같아요

 

 

4
0
댓글29
  • 발랄한자두Y212566
    매운 라면이네요
    기존맛보다 맵나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피곤하실 때 낮잠도 필요하지요. 매운 라면으로 스트레스 푸셨다니 공감됩니다. 오늘 하루도 무리하지 마시고 편안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강인한사과O1889341
    매콤한 국물로 스트레스 확 풀리죠. 맛있는 점심 드셨으니 오후도 화이팅
  • 아름다운양T207228
    얼큰한 국물 보니 땀이 쏙 날 것 같아요. 밥까지 말아 먹으면 완벽한 점심 식사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스트레스 풀 때는 매운 라면이 최고죠. 보기만 해도 입안이 얼얼해지는 비주얼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정말 완전 매워 보여요
    라면이 갑자기 끌리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매운 라면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매운 거 먹으면서 땀 흘리는 것도 좋죠 스트레스 받을 땐 매운게 땡겨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매운 라면 너무 좋아해요 가끔은 매운 거 먹어야 스트레스가 확 풀리죠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신라면에 이런 종류도 있었군요 매운라면 먹어보고 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더레드네요
    많이맵나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신라면 더레드 엄청 맵지않나요
    매운걸 잘 드시는 편인가봐요
  • 창의적인비둘기G118821
    푹 자고 매운 라면까지 완벽한 조합이네요! 스트레스 풀릴 것 같아요 😊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신라면 예전보다는 매운 맛이
    조금 떨어지지만 그래도 자주 찾습니다
  • art.m
    매운 음식을 먹고 나면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들이 들어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더레드는 신라면보다 더 매운 버전인건가요 신라면도 매운데 매운걸 잘 드시느군요
  • 수려한백합W1854474
    매운라면 저도 땡기네요 
    한국인의 힘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매운라면 점심에 드셨군요
    저는 매운음식을 못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푹 자고 일어나서 매운 라면으로 딱 풀어주는 조합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피곤하실 때 낮잠도 필요하지요. 매운 라면으로 스트레스 푸셨다니 공감됩니다. 오늘 하루도 무리하지 마시고 편안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