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노포 종로 유진식당 평냉

노포 종로 유진식당 평냉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노포 종로 유진식당 평냉


여기 막국수 가볍게 먹기 좋아요.
양념이 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날씨 따뜻해질 때 딱이에요.
편하게 한 끼 하기 좋아요~

 

여기 노포이긴 하지만

먹기 좋아서요~

봄에 가기 참 알맞아유~

0
0
댓글21
  • 발랄한자두Y212566
    평양냉면 파네요
    노포집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종로 노포 유진식당에서 평양냉면 드셌군요
    깔끔한 국물의 평양냉면 먹고 싶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여기는 진정한 평냉 고수들의 성지죠. 메밀 향 가득한 면발이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깔끔해서 너무 좋아요
    평양 냉면 매력있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평양냉면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노포 감성도 느끼면서 먹기 좋네요 평양냉면도 여름에 자주 찾던데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평냉 요즘 계절에 완전 딱이죠 넘 먹고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와 국물도 깔끔하니 정말 맛있어보여요 평양냉면 너무 땡기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평냉이네
    먹고싶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양념이 과하지않게 잘 드셨네요
    평양냉면의 깔끔함이 가끔 생각나요
  • art.m
    양념이 과하지 않고 슴슴 하고 간편한 음식 먹기 좋을 때 좋겠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종로 노포 유진식당에서 평양냉면 드셌군요
    깔끔한 국물의 평양냉면 먹고 싶네요
  • 해리포터
    평양냉면이 슴슴하고 맑은 국물 생각날 때 먹기 좋더라고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저는 아직 평양냉면 먹어본적 없어요.
    호불호 갈린다던데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평냉 궁금하네여
    아직 먹어본 적이 없어용
  • 수려한백합I120974
    유진식당 평냉 ㅎㅎ
    와 시원해 보이네용 ㅎㅎ
  • 다정한코코넛D129058
    종로 유진식당 냉면 맛있겠어요 
    봄에는 냉면 먹어줘야죠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요즘 낮에 덥더라구요 
    시원한 냉면 맛났겠어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양념 과하지 않은 막국수는 날 따뜻해질 때 더 손이 가죠.
    편하게 들러서 한 끼 하기 좋은 노포 느낌이네요.
  • 혁신적인계피E116935
    평양냉면 맛있어 보여요. 먹고 싶어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