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노포 종로 유진식당 평냉
여기 막국수 가볍게 먹기 좋아요.
양념이 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날씨 따뜻해질 때 딱이에요.
편하게 한 끼 하기 좋아요~
여기 노포이긴 하지만
먹기 좋아서요~
봄에 가기 참 알맞아유~
0
0
댓글2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노포 종로 유진식당 평냉
여기 막국수 가볍게 먹기 좋아요.
양념이 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날씨 따뜻해질 때 딱이에요.
편하게 한 끼 하기 좋아요~
여기 노포이긴 하지만
먹기 좋아서요~
봄에 가기 참 알맞아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