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합정 교다이야 우동 맛집

 

합정 교다이야 우동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합정 교다이야 우동 맛집 ㅎ

혹 아시는 분 있나요? ㅋ

 


우동 먹고 싶어서 갔어요
면이 쫄깃해서 식감 좋았어요
국물도 깔끔해서 만족했어요
가볍게 먹기 좋아요~

 

봄이면 한강~

한강하면 망원~

 

합정 들리셔서 우동 먹고

봄 코스로 제격~ 추천합니다

봄에 추천

0
0
댓글21
  • 발랄한자두Y212566
    카레 우동인가요
    걸쭉하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봄 코스로 딱이네요 우동 좋아해서 꼭 가보고 싶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쫄깃한 면발이 살아있는 곳이죠. 합정 가면 꼭 먹어보고 싶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면발이 살아있는 게 사진으로도 보여요. 우동 좋아하는데 여긴 꼭 가봐야겠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여기 면발 쫄깃함은 정말 독보적이죠. 따뜻한 우동 국물이 생각나는 오후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우동이 뭔가 특이 하네요
    카레우동인거 같은데 맞나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우동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우동은 통통하고 쫄깃한 면발이 최고예요 저거 소스도 맛있어 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카레우동인가요 면발도 쫄깃하니 넘 맛있어 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봄 코스로 딱이네요 우동 좋아해서 꼭 가보고 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우동이네
    쫀득해보임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동면 너무 좋아하는데 넘 쫄깃해보여요
    식감도 좋고 엄청 진한 맛이 날거같아요
  • art.m
    카레우동인가 봐요 ㅎㅎ 면도 쫀득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합정 교다이야 우동 드셨군요
    면발이 쫄깃쫄깃하겠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사진은 카레우동처럼 보이네요.
    한번도 먹어본적없는데 맛이 궁금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우동 좋네여
    쫄깃하고 맛있겠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합정 교다이야 우동 맛집이군요
    우동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 뛰어난하마V1882729
    교다이야 우동 처음 보는 비주얼이
    어마무시한 맛이 날꺼 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우동이 맛있나보네요
    가족들과 가보고 싶어지네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쫄깃한 우동에 깔끔한 국물이면 부담 없이 한 끼 하기 좋죠.
    한강 산책 코스랑 같이 즐기기 딱 어울리는 메뉴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