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합정 교다이야 우동 맛집 ㅎ
혹 아시는 분 있나요? ㅋ
우동 먹고 싶어서 갔어요
면이 쫄깃해서 식감 좋았어요
국물도 깔끔해서 만족했어요
가볍게 먹기 좋아요~
봄이면 한강~
한강하면 망원~
합정 들리셔서 우동 먹고
봄 코스로 제격~ 추천합니다
봄에 추천
0
0
댓글2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합정 교다이야 우동 맛집 ㅎ
혹 아시는 분 있나요? ㅋ
우동 먹고 싶어서 갔어요
면이 쫄깃해서 식감 좋았어요
국물도 깔끔해서 만족했어요
가볍게 먹기 좋아요~
봄이면 한강~
한강하면 망원~
합정 들리셔서 우동 먹고
봄 코스로 제격~ 추천합니다
봄에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