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소고기 구워 먹어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 저녁메뉴로 소고기 구워 먹으려구요 

봄철 입맛도 없고 소고기로 몸보신 합니다

아침을 좀 늦게 먹고 점심을 패스 했더니 벌써 배가 고프네요~오늘은 이른 저녁 먹어야겠어요 소고기 구워 먹어요

0
0
댓글33
  • 발랄한자두Y212566
    소고기 구이네요
    몸보신 요리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소고기 때깔이 아름답네요
    행복한 저녁이었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마블링이 예술이라 입에서 녹겠어요. 든든하게 드시고 힘내세요
  • 아름다운양T207228
    역시 기력이 딸릴 땐 소고기가 정답이죠. 육즙 가득한 고기 한 점에 행복해지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마블링이 장난 아니라 입에서 녹겠어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면 더 맛있겠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몸보신에 정말 최고에요
    소고기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소고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고기 먹으면은 기력 보충 제대로 되겠어요 속도 든든하고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기력 보충에 소고기가 최고죠 고기 마블링까지 넘 좋아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오늘 저녁은 고기 좀 구워먹어야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고기좋죠
    구워먹고싶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부드럽고 고소한 소고기가 짱이죠
    기력없을땐 고기 잔뜩 먹고 회복해야합니다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소고기 기력보충되고 좋아요 간단히 해결하기도 좋구요 
  • art.m
    그냥 구워 먹기만 해도 너무 맛있는 소고기네요 기력 회복 딱이죠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기력회복에 좋죠 고기는 사랑이예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마블링이 멋지네요 딱 알맞은 크기의 고기를 바로바로 자를 필요 없이 구워먹을 수 있겠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한입거리라 구워서 먹기만 하면 되요 언제 먹어도 맛나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집에서 소고기 구워 드셨네요
    봄철에 입맛이 없을때 소고기 구워 먹는것도 좋지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간단히 먹기 좋아요 소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소고기 엄청 신선한거 같아요.
    봄에는 몸보신 해줘야죠. 저도 해야겠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하나로마트에서 사왔어요 소고기로 몸보신 잘 해줬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좋네여 ㅠㅠ
    소고기 최고네여 ㅠㅠ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고기는 사랑이죠 맛있게 먹었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저녁에 소고기 구워 드셨네요
    소고기 너무 맛있어보여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소고기 최고예요 언제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소고기 때깔이 아름답네요
    행복한 저녁이었겠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행복한 시간이였어요 ㅎㅎ 고기는 언제 먹어도 좋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입맛없을 때 고기 좋지요
    맛있게 드셨겠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간만에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는 사랑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