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희동 블루리본 빵집

연희동 블루리본 빵집

 

 

연희동 블루리본 빵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연희동 피터팬1978 ㅎㅎ

제니가 좋아하는 곳이래요 ㅎㅎ


빵 좋아해서 들른 곳이에요
종류 다양해서 고르기 좋았어요
맛도 무난하게 괜찮아요
가볍게 들르기 좋아요~

 

신촌 산책하기 딱 좋은 날씨죠? 

봄은요~

 

여기서 빵 사서 산책 넘 행복~

좋더라구요~

더 더워지기 전에 가보셔요~

 

 

 

 

 

0
0
댓글22
  • 발랄한자두Y212566
    블루리본 받았네요
    시식빵인가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빵 종류가 다양하네요
    산책하다 사오면 좋겠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연희동에 블루리본 빵집이 있군요 빵 맛있어 보이는데 가보고 싶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빵순이라 그냥 지나칠 수 없네요. 연희동 가면 빵지순례 필수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빵순이는 여기서 눕습니다. 어떤 빵이 제일 맛있었는지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블루리본 맛집이면 믿고 먹을 수 있죠. 갓 구운 빵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 듯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유명한 빵집이네요
    갓 구운 빵 맛있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연희동 피터팬1978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아이들도 자주 찾는 빵집이군요 가격도 그리 안 비싸고 괜찮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블루리본에 제니가 좋아하는 빵집이라니 넘 궁금해지네요 빵도 맛있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제니가 좋아하는 빵집인가요 와 꼭 가보고 싶어졌어요 ㅎㅎ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빵먹고싶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피터팬 1978이 블루리본 받은 곳인가봅니다
    빵 가격도 크게 비싸지않고 종류도 다양해서 좋네요
  • art.m
    블루리본까지 받았다고 하니까 더욱더 먹어 보고 싶어지네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봄날 산책하며 맛있는 빵 즐기셨다니 정말 좋았겠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가볍게 들르기 좋다니 저도 날더워지기 전에 한번 방문해 봐야겠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피터팬1978 에서 빵 구매하셨군요
    다양한 빵이 있어서 고르는데 고민되겠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연희동에 블루리본 받은 빵집이 있군요. 
    빵 완전 좋아하는데 쇼핑하러 가야겠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빵집 너무 좋네여
    베이커리 자주 먹어용
  • 다정한코코넛D129058
    연희동 피터팬1978 빵집 가고 싶네요
    다양한 빵이 많아보이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빵 종류가 다양하네요
    산책하다 사오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