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연희동 피터팬1978 ㅎㅎ
제니가 좋아하는 곳이래요 ㅎㅎ
빵 좋아해서 들른 곳이에요
종류 다양해서 고르기 좋았어요
맛도 무난하게 괜찮아요
가볍게 들르기 좋아요~
신촌 산책하기 딱 좋은 날씨죠?
봄은요~
여기서 빵 사서 산책 넘 행복~
좋더라구요~
더 더워지기 전에 가보셔요~
0
0
댓글22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연희동 피터팬1978 ㅎㅎ
제니가 좋아하는 곳이래요 ㅎㅎ
빵 좋아해서 들른 곳이에요
종류 다양해서 고르기 좋았어요
맛도 무난하게 괜찮아요
가볍게 들르기 좋아요~
신촌 산책하기 딱 좋은 날씨죠?
봄은요~
여기서 빵 사서 산책 넘 행복~
좋더라구요~
더 더워지기 전에 가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