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더워지는 날에 을밀대
마포에 있는 을밀대 본점임다~
냉면 먹으러 다녀왔어요
육수가 담백해서 좋았어요
면도 쫄깃해서 만족했어요
봄 되면 자주 생각나요~
날이 거의 여름 같은데
그럴수록 더 가고 싶어지더라구용 ㅎㅎ
0
0
댓글2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더워지는 날에 을밀대
마포에 있는 을밀대 본점임다~
냉면 먹으러 다녀왔어요
육수가 담백해서 좋았어요
면도 쫄깃해서 만족했어요
봄 되면 자주 생각나요~
날이 거의 여름 같은데
그럴수록 더 가고 싶어지더라구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