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더워지는 날에 을밀대

더워지는 날에 을밀대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더워지는 날에 을밀대

마포에 있는 을밀대 본점임다~


냉면 먹으러 다녀왔어요
육수가 담백해서 좋았어요
면도 쫄깃해서 만족했어요
봄 되면 자주 생각나요~

 

날이 거의 여름 같은데 

그럴수록 더 가고 싶어지더라구용 ㅎㅎ

0
0
댓글20
  • 발랄한자두Y212566
    날이 더워졌어요
    냉면이 생각나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냉면 너무 좋죠
    이제 여름에 자주 먹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시원한 육수가 간절해지는 날씨네요. 오늘 점심 메뉴로 밀면 어떠세요
  • 아름다운양T207228
    메밀은 살 안 찌니까 마음껏 먹어도 되겠죠? 시원하게 한 그릇 비우고 싶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날씨가 더워지니 시원한 메밀이 최고죠. 살얼음 동동 띄운 육수 마시고 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여기 정말 유명하네요
    시원할 것 같아 좋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냉면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육수가 담백한 거 괜찮네요 너무 조미료 맛이 강한 거는 별론데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냉면좋죠
    더울때 땡김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더워지기 시작하는 요맘때부터 냉면 많이 먹어요
    여긴 담백한 육수에 쫄깃한 면이 특징인가봅니다
  • art.m
    을밀대가 평양냉면 파는 집중해서는 제일 맛있는 맛집 같애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한 을밀대 냉면은 정말 월한 선택이셨겠어요.
    담백한 육수와 쫄깃한 면발 이야기에 저도 갑자기 시원한 냉면이 확 당기네요.
     
    봄이 가고 여름이 오면 냉면 생각이 더 간절해지는 것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더워지면 냉면이 생각나죠
    을밀대에서 냉면드셨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냉면 너무 좋죠
    이제 여름에 자주 먹겠어요
  • 착한블루베리Z120645
    이런 건 딱 끌리는 포인트 있죠ㅎㅎ
    을밀대라니유 ㅎㅎ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워지는 날에 을밀대 ㅎ
    시원해 보이네용 ㅎㅎ
  • 다정한코코넛D129058
    을밀대 냉면으로 유명한 곳이군요
    냉면 먹고 싶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낮에는 제법 덥더라구요 
    냉면 맛있었겠어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날 더워지기 시작하면 냉면 생각이 절로 나죠.
    담백한 육수 한 그릇이면 속까지 시원해질 것 같네요.
  • 혁신적인계피E116935
    마포에 있는 을밀대 본점 냉면 맛있어 보여요. 먹어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