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의도 고급 일식 갓포아키

여의도 고급 일식 갓포아키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여의도 고급 일식 갓포아키

여의도에 벚꽃 보러 간김에 다녀왔습니다 ㅎ


일식 먹고 싶어서 갔어요
재료가 신선해서 만족했어요
코스 구성이 괜찮았어요
특별한 날 가기 좋아요~

 

우니도 그렇고

정말 좋은 재료로 좋더라구요

여의도 가게 되시면

봄에 추천요~

2
0
댓글21
  • 발랄한자두Y212566
    고급 일식이네요
    코스요리군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고급 일식 갓포아키 다녀오셨군요
    재료가 신선해서 맛있을거 같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음식 퀄리티가 정말 좋아 보여요. 여의도 데이트 코스로 딱이겠는데요
  • 아름다운양T207228
    비주얼부터 예술이라 먹기 아깝겠어요. 여의도 가면 꼭 들러봐야 할 리스트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특별한 날 가기 정말 좋은 곳이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안주까지 완벽하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재료가 정말 신선 하네요
    기념일에 가도 좋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일식 정말 신선해보이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저거 김 싸 먹으면은 되게 좋겠어요 우니 말고도 참치나 이런 것도 나오나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호 성게알인가
    맛있겠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급 일식 갓포아키 고급스럽네요
    코스구성도 괜찮으니 날잡아 한번 가야겟어요
  • art.m
    재료들이 신선해서 추천 하시는 맛집이군요 ㅎㅎ 가 보고 싶네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여의도 갓포아키 후기 잘 읽었습니다. 벚꽃 구도 하시고 신선한 우니와 코스 구성까지 만족스러우셨다니 정말 좋으셨겠어요.
    특별한 날 봄에 방문하기 좋다는 말씀에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여의도 고급 일식 갓포아키 다녀오셨군요
    코스요리 드셨네요 재료가 신선해서 맛있을거 같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재료가 신선하겠네여
    고급 일식이네여 ㅎㅎ
  • 수려한백합I120974
    나중에라도 꼭 가볼듯 합니다
    갓포 고급이네용 ㅎㅎ
  • 착한블루베리Z120645
    고급 일식 갓포아키
    와우 우니까지~ ㅎㅎ
  • 힘찬레몬O1683551
    이건 그냥 끌립니다
    일식 최고 ㅎㅎ
  • 다정한코코넛D129058
    일식 코스요리 드셨네요
    재료가 신선하다니 일식 먹으러 가고 싶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특별한 날 가기 좋겠어요 
    플레이팅도 이쁘네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재료가 좋으면 한 입 먹을 때마다 만족감이 확실히 다르죠.
    벚꽃 구경하고 특별한 날 기분 내기 딱 좋은 코스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