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여의도 고급 일식 갓포아키
여의도에 벚꽃 보러 간김에 다녀왔습니다 ㅎ
일식 먹고 싶어서 갔어요
재료가 신선해서 만족했어요
코스 구성이 괜찮았어요
특별한 날 가기 좋아요~
우니도 그렇고
정말 좋은 재료로 좋더라구요
여의도 가게 되시면
봄에 추천요~
2
0
댓글2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여의도 고급 일식 갓포아키
여의도에 벚꽃 보러 간김에 다녀왔습니다 ㅎ
일식 먹고 싶어서 갔어요
재료가 신선해서 만족했어요
코스 구성이 괜찮았어요
특별한 날 가기 좋아요~
우니도 그렇고
정말 좋은 재료로 좋더라구요
여의도 가게 되시면
봄에 추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