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북동 국시집 국수

성북동 국시집 국수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성북동 국시집 국수

날이 덥다고 해도..

가끔 추울 때 뜨끈한 국물이~

 

성북동에 있구요

한국미래유신이에요! ㅎㅎ


국수 먹고 싶어서 다녀왔어요
면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국물도 깔끔해서 부담 없어요
조용하게 식사하기 좋아요~

 

봄에 날 추운날 추천~

0
0
댓글25
  • 발랄한자두Y212566
    칼국수 느낌이에요
    담백한 맛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국물도 깔끔한 곳인가보네요
    가족들과 가보고 싶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 맛이 일품이죠. 정성 가득한 한 그릇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정성이 들어간 정갈한 한 끼네요. 부모님 모시고 방문해도 정말 좋아하실 듯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깔끔한 국수 한 그릇이 당기는 날이네요. 담백한 국물 맛이 사진으로도 느껴져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성북동에 있는 곳이네요
    국수가 쫄깃 해 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국수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부담 없이 가기 좋겠네요 가격도 착하면은 좋을 텐데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담백해보여요
    맛있겠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칼국수는 춥지않아도 가끔 땡기는 날이 있죠
    부드러운 국물과 김치의 조합 못잊어요
  • art.m
    국물 깔끔해 보이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점심 메뉴로 딱이네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깔끔한 국물맛을 내는 국수로군요 뜨끈한 국수가 땡길 때가 있죠  
  • 잠재적인팬더E1858519
    날 추운 날 뜨끈한 국수 한 그릇이면 정말 든든하고 좋죠.
    면이 부드럽고 국물도 깔끔하다니 저도 성북동 갈 일 있으면 꼭 한번 들러보고 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성북동 국시집에서 국수 드셨네요
    뜨끈한 국물의 국수 먹고 싶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비주얼보니 국물이 담백해보여요.
    따뜻한 국물 먹으면 몸이 풀리는거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국수 너무 좋네여
    뜨끈한 국물도 좋네여
  • 수려한백합I120974
    이런거 보면 못참죠 ㅋㅋㅋ
    국시라니 레트로~
  • 착한블루베리Z120645
    사진 보니까 딱 느낌 오네요ㅎㅎ
    국수 짱짱맨 ㅋㅋ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이런 게 위험하죠 ㅋㅋ
    국시 땡기는 ㅋㅋ
  • 힘찬레몬O1683551
    딱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ㅋㅋ
    국시 봐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