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성북동 국시집 국수
날이 덥다고 해도..
가끔 추울 때 뜨끈한 국물이~
성북동에 있구요
한국미래유신이에요! ㅎㅎ
국수 먹고 싶어서 다녀왔어요
면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국물도 깔끔해서 부담 없어요
조용하게 식사하기 좋아요~
봄에 날 추운날 추천~
0
0
댓글2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성북동 국시집 국수
날이 덥다고 해도..
가끔 추울 때 뜨끈한 국물이~
성북동에 있구요
한국미래유신이에요! ㅎㅎ
국수 먹고 싶어서 다녀왔어요
면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국물도 깔끔해서 부담 없어요
조용하게 식사하기 좋아요~
봄에 날 추운날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