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약수 금돼지 식당
여기 완전 인생 돼지고기~
다만 웨이팅이 길어요..ㅠㅠ
삼겹살 먹고 싶어서 다녀왔어요
고기가 두툼해서 식감 좋았지융 ㅋㅋ
직접 구워줘서 편하게 먹었어유~
여름에는 더우니까
고기 잘 안 굽게 되죠~
여름 오기전 봄에 들려보세요~
저녁에 가기 좋은 분위기예요~
1
0
댓글2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약수 금돼지 식당
여기 완전 인생 돼지고기~
다만 웨이팅이 길어요..ㅠㅠ
삼겹살 먹고 싶어서 다녀왔어요
고기가 두툼해서 식감 좋았지융 ㅋㅋ
직접 구워줘서 편하게 먹었어유~
여름에는 더우니까
고기 잘 안 굽게 되죠~
여름 오기전 봄에 들려보세요~
저녁에 가기 좋은 분위기예요~